6월의 마지막 날과 7월의 첫번째 날 이야기

2016. 7. 1. 15:59엄마되다/오늘은?

반응형


6월의 마지막 날과 7월의 첫번째 날 이야기

#엄지인대파열 #도깨비방망이부상


2주가 지나니 상처부위 실은 뽑는다고 병원 다녀왔습니다....만? 실 뽑는거 이렇게 아픈거였나요ㅠㅠ 막 악 소리가 나더라구요ㅠㅠ 인대파열된 부분이 엄지 손가락 딱 가운데 부분인데 그 부근은 스치기만 해도 오금이 저리는 통증이 느껴졌어요.ㅠㅠ 그래도 예전과 다르게 통증 부위가 손 전체에서 딱 인대랑 뼈가 다친 부분만 아프네요. 이 두 군데는 언제쯤 낫는건지 병원에서는 확실히 말씀도 안해주심 ㅠㅠ 우리 모두 안전사고 조심합시다!!

#bhc맛초킹 #치킨과아이싱


간만에! 그리고 임신 이후 첨으로! 아기 재워놓고 신랑이랑 치킨에 술 한잔 했습니다. bhc 맛초킹 첨 먹어봤는데!!! 깐풍기스러운 맛이 일품이에요!! 신랑이랑 앞으로 이것만 먹기로 했어요 ㅋㅋㅋ 아이싱 자몽맛은 음료수 같아 좋았는데... 오랜만에 술마시니 절반 먹고 더 못 먹겠더군요ㅜㅜ(어차피 손 땜에 많이 마시면 안됨ㅋ)

#11개월아기랑ktx #ktx부산역


오늘은 시댁 가는 날! 비 오는데 ktx 타니까 운치 좔좔입니다. 맘 같아선 커피 한 손에 들고 창밖을 보며 감상에 젖고 싶지만...


현실은 11개월 아기 뒷감당ㅋㅋㅋㅋ 저렇게 아기를 올리면 안됩니다!!!-_-;; 첨에 하도 정신없게 굴어서 자리 짐 정리 하다 잠깐 올린거에요ㅠㅠ 그래도 신랑이랑 번갈아서 아기를 봤더니 3시간 거리도 금방이었어요.


포항역 도착ㅋㅋ 여기는 비 많이 안오네요.. 우리 꼬맹이는 도착 30분 전에서야 잠들었단 사실ㅋㅋㅋ

오늘 남은 하루도 더 즐겁길 바래봅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