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공복운동 포기, 스미어터 유산소 운동

2021. 3. 2. 07:56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반응형

[다이어트] 공복운동 포기, 스미어터 유산소 운동

공복운동을 해야 효과가 크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게 잘 안됩니다. 이 날도 공복운동은 패스.

오전은 맹물+사과 3조각
점심은 본죽도시락(본죽 도시락 퀄리티가 아주 끝내주네요)
저녁은 사과 2조각(아침에 깎아두고 남은 것)
이렇게 식단을 했습니다.

운동은 스미어터 Fit Body 프로젝트 week 2로 진행하여 보았어요. 정말 정적이고 간단한 운동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웃음만 나오네요.

그리고...
지난 연휴동안 운동은 커녕ㅋㅋ
고삐 풀린 망아지마냥 먹어댔다는 슬픈 이야기 입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