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리뷰] 청라 아인슈페너 맛집, 캐제(카페 추천)

2021. 4. 26. 22:49돌아다니기_국내/디저트

반응형

[진심리뷰] 청라 아인슈페너 맛집, 캐제(카페 추천)

정말 오랜만에 맛집 리뷰 입니다. 언젠가부터 맛집 리뷰가 부질 없게 느껴져서 안하게 되었는데요(저는 맛있었는데 다른 분들은 최악이었다, 이런 댓글을 종종 보게 되더라구요) 오늘은! 진짜! 진심으로 꼭 소개하고 싶은 곳이 있어 리뷰를 남깁니다.

우선 진심리뷰 인증!!!
도장 10개 찍은 것부터 확인시켜 드립니다.ㅋㅋ

도장 10개... 순식간에...

도장 10개 찍으면 고디바? 류를 제외한 모든 음료 중 한잔을 무료로 먹을 수 있데요.ㅎㅎㅎㅎ 아인슈페너로 먹을 겁니다. ㅋㅋ

주소 : 인천시 서구 청라동 133-7

청라에 유명한 진천순대국밥 집 바로 건너편이에요.
하지만 외관만 봐서는 여기가 카페인지 아닌지 애매해요. 그 흔한 간판도 없고 coffee 글씨도 없지요.

어느 나라 말인지 알 수 없는 입간판만 있지요.
(진천순대국밥 집에서는 이 가게 뒷부분만 보여서 이마저도 눈치 채기 힘들어요.)

그냥 검은 어닝에 내부 인테리어는 메탈메탈 느낌. 왠지 카페일거 같은 느낌만 찾아 들어가시면 되요.

내부도 외부 만큼이나 절제 되어 있어요.
메뉴판이 어딨는지 처음엔 아무도 못 찾으실걸요.ㅋㅋ

정말 모던 심플 그 자체지요.
이 카페를 첨 봤을 때, 여긴 무조건 커피 맛집겠다 싶었던게 이 인테리어 때문이었어요.
이 정도의 절지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사장님이라면, 커피도 맛있을 수 밖에 없다고 생각했죠.

아니나다를까...
처음 이 곳이서 마신 아메리카노는 정말 최고였어요.
원두도 고를 수 있었구요. 아메리카노 맛집에서는 다른 커피도 다 먹어봐야 합니다!ㅋㅋ
그 다음 방문에는 바닐라라떼를 도전했습니다. 가루가 느껴지는 녹진한 바닐라라떼 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매우 좋아하는 스타일, 당시 제 지인은 액체 시럽을 선호하는 지라 매우 만족은 아니었답니다.
그리고 나서 시도한 것이 "아인슈페너" 였습니다.

아인슈페너 한참 유행이던 제작년에 좀 먹었습니다만, 딱히 막 생각나는 음료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최근에 다이어트를 하려고 노력 중이기도 하고 바닐라라떼는 아무래도 많이 달달한데... 업무 스트레스 날리려면 달달구리가 필요하고.... 그래서 시킨게 아인슈페너 였어요

뭔가 부드러운 크림 느낌이 벌써 느껴지지 않습니까!!

컵마저도 감각적임.ㅎㅎ

하지만 사장님, 저 홀드컵은 너무 자원이 낭비되는거 같아요.^^;;
(참고로 여긴 텀블러 가져가서 "여기에 주세요."라고 말해도 당황하지 않으시고 능숙하게 담아주십니다.ㅎㅎ 이 날은 제가 텀블러를 깜빡했네요ㅜㅜ)

여튼!ㅋㅋ

아인슈페너 드시는 법 아시죠??

최대한 크림이 입으로 안들어오게 입술로 막으면서 커피를 빨아드리면 커피와 크림이 어느순간 같이 들어오는데!! 그 때의 달달함과 씁쓸함의 만남!! 이게 엄청 기가막히 답니다.

여기에 캐제의 아인슈페너가 특별한 이유?!

우선, 기본 커피가 정말 맛있는 집입니다.
그러니 이 커피로 뭔들 만들어도 맛이 없을 수 없는데!!
크림이 기똥차게 맛납니다!!
느끼한 맛 제로! 정말 깔끔한 크림에 은은한 달콤함이 존재합니다!!!

진짜 먹어 보셔야 해요!! ㅜㅜ

청라에서 맛있는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어느날 문득 아인슈페너가 고프다면!
청라 진천순댓국 집에서 순댓국 먹고 입가심을 개운하게 하고 싶다면!!!

청라 커피 맛집, 아인슈페너 최고의 집!
캐제를 추천합니다. ㅎㅎ


진심! 도장 10개 다 제 돈으로 채우고 쓴 후기 입니다. ㅋㅋ

참!!! 별 5개 중요 정보!
매주 화요일 휴무일 겁니다.

화요일에 갔다가 허탕 친 기억이...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