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Runday, 달리기 5주차, 인바디 챌린지 시작

2021. 4. 27. 22:37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반응형

[다이어트] Runday, 달리기 5주차, 인바디 챌린지 시작

벌써 Runday 5주차가 되었습니다.
이번 달리기에선 3분 뛰고 2분 쉬는 것 5세트 였는데 생각보다 달릴만 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런데 달리기를 마치고 저장하려는데 서버 점검 표시가 뜨면서 도장찍기에선 5주 1일차 도장이 안찍히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ㅠㅠㅠㅠㅠ 진짜 달렸는데ㅠㅠㅠ

다행히 기록 상세 부분은 저장이 되었네요.ㅎㅎ

보는 김에 상세분석도 봅시다.

뭔 말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뿌듯합니다. ㅋㅋ

저녁은 늦어서 그냥 아몬드 밀크 한잔을 마셨어요.
어제부터 인바디 챌린지 4주 과정을 시작했기에 아몬드 밀크 한잔 올렸습니다.(코멘트가 어떨지 긴장긴장)

코멘트는요??

"개선필요"
계란 2개와 과일 1개라도 꼭 먹으라고 하네요. ㅎㅎㅎ


인바디 챌린지는 좀 더 진행해 보고 리뷰 남길 예정입니다. ㅎㅎ
날씬한 몸매를 위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