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 추천 아이템] 그리들의 매력으로

2021. 5. 3. 07:21보물창고/잡다한정보

반응형

 [캠핑 추천 아이템] 그리들의 매력으로

캠린이 인사 드립니다.
사실 신혼 때부터 신랑이랑 가볍게 텐트 들고 놀러가길 좋아했는데 애 둘 키우느라 엄두도 못냈었지요. 그러다 요새 트랜드인 "차박"을 알게 되고, 저 몰래 차박을 준비하는 남편을 발견 합니다!!

그렇게... 차박 캠핑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

오늘은 캠핑서 의외로 유용한 아이템인 "그리들" 이야기를 해 볼까 합니다.

요즘 캠핑 사진에 빠지지 않는 아이템이죠! 하지만 합리적 소비를 꿈꾸는 저에게 그리들은 사치품 처럼 느껴졌어요. 그래서 당연 불필요 항목으로 여겼습니다만!(숯불구이 먹으려면 그냥 그릴에 구으면 되지! 뭐! 이런)

숯불을 피워 고기 구워먹으려다 고기가 몽땅 타는 경험(내 고기!!!)을 하고 바로 그리들에 입문하게 되었습니다.

화롯대 위에 바로 올릴 수 있는 그리들!

무쇠로 만들어진 그리들은 이렇에 화로 위에 올려도 된다는 유일무이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 조합으로는 사실 어떤 요리를 해도 맛있죠.ㅋㅋㅋ

게다가! 우리 춘천 닭갈비 먹으러 가면 닭갈비 먹다가 양념이 타면 무언가를 휘휘 뿌리고 긁개로 싹싹 긁어서 탄 부분 벗겨 내는거 아시죠??

그리들이 그게 됩니다!!!
불 위에 올려놓고 찬 물을 부은 다음 긁개로 싹싹 긁으면 탄 부분이 바로 벗겨지는 놀라운 효과!!

전 날 고기를 구워 먹고 다음날 이렇게 깨끗하게 관리란 그리들 위에!!

저는 볶음밥을 해 먹습니다!!!

묵은지만 잘게 넣고 전날 남은 소세지를 왕창 투입!! 식은 밥까지 넣고 볶으면! 정말 어지간한 철판 볶음 저리가라 하는 맛이지요!!!



<이런 분들께 추천>
1. 캠핑 가서 불멍을 한다.
2. 탄 고기 먹기 싫다.
3. 캠핑서 방용품을 최소화 하고 싶다.(그리들로 굽기, 볶기, 간단한 끓이기가 가능 합니다.)


<이런 분들 비추천>
1. 캠핑장서 숯불 향기 가득한 고기를 먹는게 좋다.
2. 새로운 건 딱 질색이다.
3. 무거운건 싫다.


하지만, 저라면 비싸더라도 평생 쓸 내 그리들 하나 마련 하겠어요. ㅋㅋㅋㅋ 캠핑 추천 아이템 그리들!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