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니기_국내/아이와 함께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할인받기)

moramora 2023. 5. 5. 12:20
반응형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자이언트 제트 할인)

 

시아테마파크, 안산에 있는 자이언트 제트에 다녀왔습니다. 비 오고 날씨가 흐린 날은 갈만한 곳이 없잖아요. 그런데 안산 자이언트 제트는 정말 이름 그대로 매우 크고 사람이 붐비지 않다는 소문을 듣고 온 가족이 출동했습니다.

 

안산 자이언트 제트는 시아테마파크라는 건물에 위치해 있구요. 건물 1층에 식당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건물 내 주차장도 주차공간의 부족함 없이 괜찮았어요.(토요일 오전 기준)

자이언트 제트에 들어서면 이렇게 밖에서 놀이공간을 볼 수 있는 유리창과 입장 준비를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대기표 뽑는 곳까지 별도로 있는 것을 보면... 사람이 붐빌때도 많나 봅니다만? 워낙 넓은 곳이고 체계적으로 관리 되고 있어서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대기공간과 들어가는 곳의 거리... 느껴지시나요? 사실 사진으로 다 담기지 않네요. 정말 넓은 공간입니다. 여기서부터 느껴지는 것이지요. 자이언트 제트의 엄청난 공간감..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커다란 나무가 보입니다. 아이들은 이미 소리 지르며 놀이하러 떠났어요. 아, 이런 곳에 올 때 미끄럼 양말 필수 인거 아시지요? 자이언트 제트에서도 별도로 미끄럼 방지 양말을 팔고 있으니 혹시 까먹으셨더라도 이 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그렇게 미끄럼 방지 양말은 집에 또 쌓이는거죠...ㅎ)

이 곳의 놀이기구는...뭐랄까 굉장히 크고 다양합니다. 정말 어른들도 탐날만한 액티비티가 많고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관리해주십니다. 이 트램플린 같은 경우에는 트램플린만 있는 것이 아니라 오른쪽 끝의 계단을 이용해서 위로 올라가면 여러가지 장애물을 지나서 왼쪽 끝에 보이는 꽈배기 미끄럼틀로 내려올 수 있는 겁니다. ㅎㅎㅎㅎ 정말 저희 애들이 땀 뻘뻘 흘리면서 타러 다닌 거에요.

 

또 저희 애들이 좋아한 것 중 하나는 이 놀이기구인 파라볼릭 슬라이드 인데요. 저 손잡이 바를 잡고 레벨 1~3까지 올라가는 겁니다. 선생님들께서 사전에 아이들 헬멧도 씌워주시고 마찰력 줄여줄 옷과  안전을 위한 장갑을 입혀주십니다. 아이들이 긴장하면서 올라가는 모습은 구경만 해도 재밌더라구요. (이런 비슷한 놀이기구를 예전에 일산에서 어른들용으로 탄 적 있는데 여기서 만나니 반갑더라구요 ㅎㅎㅎ 저거 진짜 짜릿합니다.)

 

반면에 좀 어린 친구들(미취학 아동들)은 부모님의 보살핌이 매우 필요한 곳이기도 합니다. 태권도장 같은 곳에서 단체로도 많이 오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놀면서 몇몇 너무 어린 친구들이 자신에게 맞지 않은 기구를 탄다고 규칙을 어겨서 곤란해진 적도 있었네요.

 

하지만!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요런 꼬마들이 좋아할만한 미끄럼틀도 있구요.

블럭 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도 있고, 키즈카페처럼 유아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곳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10시 오픈런을 한다고 왔는데도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다양하게 찍지는 못했네요.

이 외에도 카트, 짚라인, 암반등벽, 레이저 탈출방 등등 정말 다양한 놀이공간들이 있습니다. 너무 어린 아기들에게는 사실 좀 적합하진 않은 것 같구요. 5세 이상의 아이들부터 초등학생까지는 정말 즐길거리가 많은 곳이었습니다.

 

그리고 자이언트 제트의 하이라이트!! 바로 마술쇼!

 

 

마술쇼 시간이 되면 방송이 나옵니다. 그 때 지하로 가면 되는데요. 마술사님이 나오셔서 약 20분간 마술을 보여주십니다. 그런데 비둘기 마술부터 정말 우리가 흔히 아는 고전 마술들을 다 보여주세요. 아이들 모두 초집중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을 만들어줍니다. 이런 마술공연을 이렇게 쾌적한 환경에서 볼 수 있다는게 흔치 않은 기회잖아요. 자이언트 제트를 방문하신다면 꼭 마술 시간 확인하셔서 마술공연 보시기 바랍니다!! 절대 후회 안하실거에요.

 

자이언트 제트의 요금 궁금하시죠? 23년도 5월 1일부터 요금이 살짝 인상이 되었더라구요.

자이언트 제트 홈페이지(https://www.giantzplay.com/)

사실 2시간에 저 가격이면 정말 합리적인 가격입니다만? 4인 가족이 방문한다고 치면 그래도 적지 않은 금액이죠? 저희 가족의 경우는 직계가족 생일 이벤트 할인을 이용했습니다. 사실 저희가 방문할 땐 생일축하 쿠폰이 50% 할인이었는데요. 이번에 할인 내용은 바뀌었나봅니다.

 

그래도 2만 2천원에서 1만원 할인이면 거의 50%나 다름 없지요?

생일을 기준으로 7일 앞 뒤에 방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생일인 가족이 있다면 자이언트 제트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정말 후회하지 않을 거에요.

 

생각처럼 사람이 붐비지도 않고, 넓고, 즐길거리가 많아 매우 만족스러운 키즈카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