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되다/워킹맘육아

[크리스마스 가족영화 추천]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볼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moramora 2023. 12. 2. 09:59
반응형

[크리스마스 가족영화 추천] 추운 겨울 아이들과 함께 볼 크리스마스 영화 추천

 

날씨가 추워지다보니 독감이 기승입니다. 이럴 때에는 아이들과 재미난 영화를 보면서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겠지요? 어린이들과 겨울에 함께 볼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가족영화를 추천해드릴게요.^^ 밑으로 갈수록 더 오래된 영화니 참고하시기 바래요.^^

  1. "소울" (Soul, 2020): 디즈니와 픽사의 애니메이션으로, 음악과 인생의 의미에 대한 심오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크리스마스의 따스한 분위기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으로 가족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작품입니다.
  2. "테넷" (Tenet, 2020):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신비로운 과학 픽션 액션 스릴러. 크리스마스에도 시간을 거슬러 가는 이 작품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뛰어난 시각 효과를 제공합니다.
  3. "소년이 온다" (Minari, 2020): 한국계 미국인 가족이 미국 중서부로 이민 온 이야기를 그린 작품. 가족의 소중함과 용기에 대한 따뜻한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4.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나다" (Happiest Season, 2020): 레즈비언 커플이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다양성과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기 좋은 선택입니다.
  5. "크리스마스 크로니클" (The Christmas Chronicles, 2018): 크리스마스 이브에 산타 클로스가 일어나는 놀라운 사건을 다루는 이 작품은 모험과 웃음, 감동이 가득합니다. 산타 클로스를 커트 러셀이 연기하여 기쁨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해줍니다.
  6. "후회하지 않아" (Noelle, 2019): 디즈니+에서 제작된 이 영화는 산타의 딸 노엘이 크리스마스를 구하는 모험을 그립니다. 유쾌한 캐릭터와 예쁜 시각 효과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크리스마스의 매력을 전합니다.
  7. "마이펫의 이중생활 2" (The Secret Life of Pets 2, 2019): 애완동물들의 재미난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겨울철 동물들이 겪는 재미있는 모험과 우정을 담고 있어 가족 모두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8. "아빠는 딸" (Daddy's Home 2, 2017): 가족이 모두 모여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이야기. 코미디와 가족의 따뜻한 이야기가 어울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9. "포코의 크리스마스" (Paw Patrol: Pups Save Christmas, 2016):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 '포코'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피소드. 어린이들이 사랑하는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를 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10. "아이스 에이지: 얼음의 세계" (Ice Age: A Mammoth Christmas, 2011): 매머돈, 매니, 시드 등 애니메이션 '아이스 에이지'의 주인공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유쾌한 캐릭터와 재미난 이야기가 아이들을 즐겁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11. "크리스마스 캐럴" (A Christmas Carol, 2009): 디즈니의 명작 "크리스마스 캐럴"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거미의 망을 타고 날아다니는 유령들이 등장하는 이야기는 가족과 함께 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12. "폴라 익스프레스" (The Polar Express, 2004): 특별한 기차를 타고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이 작품은 크리스마스의 기적과 우정을 다루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따뜻한 이야기가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13. "그린치" (How the Grinch Stole Christmas, 2000): 드. 스뇌스의 고전 그림책을 바탕으로 한 이 작품은 그린치가 크리스마스를 어떻게 바라보게 되는지를 유쾌하게 그린 코미디입니다.
  14. "일주일 전에 크리스마스" (The Nightmare Before Christmas, 1993): 특이한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유명한 팀 버튼의 작품으로, 할로윈과 크리스마스의 결합이 독특한 이야기를 만들어냅니다.

 

온 가족 영화와 함께 즐거운 겨울 보내세요~

 

 

 

뭐라구가 추천하는 겨울철 아이들과 함께 놀러가기 좋은 장소 BEST 3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 (겨울철 아이와 놀기) (tistory.com)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겨울철 아이와 놀기) 아채 원데이 클래스 시리즈로만 3번째 입니다. 지축역 부근에 있는 아

moramora.tistory.com

[인천청라 서구] 초등학생도 놀기 좋은 키즈카페, 초등학생 실내놀이터 월드킹 인천점 (tistory.com)

 

[인천청라 서구] 초등학생도 놀기 좋은 키즈카페, 초등학생 실내놀이터 월드킹 인천점

[인천청라 서구] 초등학생도 놀기 좋은 청라 키즈카페, 초등학생 실내놀이터 월드킹 인천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원래는 아이 친구들과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려고 했지만 도저히 밖에

moramora.tistory.com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할인받기) (tistory.com)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할인받기)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자이언트 제트 할인) 시아테마파크, 안산에 있는 자이언트 제트에 다녀왔습니다. 비 오고 날씨가 흐린 날은 갈만한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