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맛집] 피자 먹으러 제주도 갑니다! 피자굽는 돌하르방



음... 그 전에 제주도 포스팅을 한 것이...

언제였더라...-_-


너무 오래전에 포스팅 하고 이어 쓰려니 뭔가 민망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직도 그 맛을 잊을 수 없는 음식이 있었으니!!!!!!!!!!!!!!!!!!!!!


피자굽는 돌하르방에서 먹은 불고기 피자!!!


제주도 음식 중 가장 강추하는 음식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짝짝짝~)



자자, 여기까지 읽으면서 

'뭐래~ 제주도 가면 해산물이지... 고작 피자를 추천한단 말이야?'

라고 야곰야곰 생각하시는 분들!

이 피자를 맛 보기 전에는 절대 그 어떤 평가도 내리지 마시길 바랍니다!


왜냐하면 저는 다음 제주도 여행은 이 피자만을 위해서 떠날거니까요~ 꺄르르르~


주소 :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3023-3 (녹차 분재로 540)

전화 : (064) 773-7273


오설록을 가는 길에도 마주칠 수 있는 피자굽는 돌하르방!


외관은 이러했으니!!! 




시골 가정집을 개조한 듯한 외관...

여기서 나오는 음식은 웬지 죄다 할머니 냄새가 풀풀 날 것 같지만

 ( 하지만 난 우리 할머니를 사랑합니다.>_<)

이미 이 곳을 와본적 있는 지인은 아주아주 강추라며 우리를 끌고 갔습니다ㅠ


여기서 주의!


이 집 바로 앞에 유사한 상호의 피자가게가 또 있었는데~

원조집은 바로 이집이란 사실! (이라고 가게 문 앞에 써있었다는...ㅋ)




사실 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됬던터라~

1m 크기의 초대형 피자라는 것은.... 그닥.... 별로...

여튼 뭔가 슬로우 푸드를 만들려고 한다는게 나름 멋져보입니다.

(그러나 슬로우 푸드 어쩌고 하면서 그렇지 않은 음식을 너무 많이 봐왔기에.....아직은 의심의심)




피자굽는 돌하르방 가게 장사 시간 확인 잘 하시고~ㅎ



가게로 들어가봅니다! +_+ 으히히히





그리고 여기서 반전!

겉은 허름한 집이었는데 내부 인테리어는!

뭔가 빨강머리앤을 연상하게 하는 아기자기 다락방 인테리어!!! +_+




커플끼리 여행 와서 들러도 분위기 너무 좋을거 같습니다.ㅎㅎ

아, 가게 밖은 이런 벽화들이 즐비한데요!

이 녀석들과 사진을 찍으면 사진이 그렇게 잘 나온다는 사실! +_+



메뉴를 구경해 봅시다!

피자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은 오히려 저렴한 편입니다!


우리는 배가 안고픈 관계로 불고기 피자 작은 것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나오셨습니다!!



이 피자의 맛을 굳이 설명하자면...


생전 처음 먹어보는 촉촉하고 담백한 피자 치즈가 듬뿍 얹어져있는데~

제주도 흑돼지의 맛이 이러한 것인지!

한우의 육즙 뺨치는 달작지근하면서 풍부한 육즙이 피자에 베어있어서~

피자에 있는 돼지고기가 비싼 전통 규동에 있는 소고기의 그 맛과 유사한 느낌을 줍니다!


진짜 "브라보!"란 탄성이 절로 나오는 그 맛 ㅠㅠㅠㅠㅠ


(같이 나오는 무는...... 통닭집 무 맛이었어요.ㅋ 설명 패스~)


나오자마자 눈 깜짝할 사이에 먹어버려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ㅠㅠ


이 피자를 먹고 난 이후로 다시 다른 피자는 못 먹겠네요ㅠㅠ

그만큼 강렬한 맛!!! ㅠㅠㅠㅠㅠ



그리고~ 덤!!!

벽화 중에서도 특히 이 언니들이랑 나란히 서서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오더군요!ㅋ

뭔가 코믹하면서도 색감이 좋아서~ㅎㅎㅎㅎ



제주도 맛집 추천!!

피자굽는 돌하르방!

가보지 않고선 절대 평가하지 마십시요!


피자 먹으러 제주도 간다는 말이 절로 나올겁니다!!!


피자굽는 돌하르방

주소 : 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3023-3 (녹차 분재로 540)

전화 : (064) 773-7273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