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운데이션 추천] 더마콜 메이크업 커버, 윤기와 커버력을 한번에!


20대~30대초반 파운데이션 추천


까치까치 설날에는 재미난 일들이 많지요.

간만에 만난 여동생, 그런데 피부가 완전 반짝반짝 빛나는거에요!!!!

!!!!!!!!!!!!!!


" 너 피부에 무슨 짓을 한거냐!!!!!!!!!!!!!!!!"


동생 정말 뿌듯해하며... 화장법을 바꿨다며...

저에게 척! 하고 보여준게 있었으니!!


이름하여 DERMACOL! 더마콜 이라는 생전 처음 들어보는 파운데이션과!




볼류머라는 파운데이션과 섞어 쓸 에뛰드 하우스의 이 녀석 두개를 보여줍디다....


아직은 믿을 수 없으니 어서어서 나에게 화장법을 알려다오!!!

외치는 저에게, 물광 파운데이션 저리 가라의 효과가 나타날 거라면서~

더마콜을 정말 새끼 손톱의 절반절반 만큼 짜고 볼류머도 참새 똥 만큼 짜서 쓱쓱 섞더니..

얼굴에 펴 바르랍니다.


오... 근데... 이거...

첨에 화장하고 나서는 딱히 좋나.. 느낄 수가 없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촉촉해 보이는 것이 굉장합니다.


그리고 저는 굉장한 건성이어서~ 파운데이션도 가려서 쓰는 편인데~

볼류머 때문일까요? 전혀 건조하지 않습니다!!!!

이거 대박인데요-_-


우리 자매, 꿀광 피부하고 의기양양하게 할머니댁 가서 사촌들에게~ 완전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집안에 언니들이 더 많다는....ㅋ)

사실... 저 사진들도...-_-

블로그 올릴려는 목적이 아니라 언니들이 어서어서 집에가서 화장품을 찍어서 보내라! 

성화여서.... 대충 찍은거였는데... 문득 생각해보니 블로그에 올려서 이 훌륭한 비법을 전파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서....ㅋㅋ;;



저도 저 두 녀석을 질러야 하는 입장에서~

우리나라에 내놓으라 하는 쇼핑몰에서 가격을 비교했습니다.


그나마 CJ몰하고 롯데몰이 저렴했는데...

더마콜의 경웨 롯데몰이 살짝 더 저렴해서!


롯데몰로 당첨!



 으히히히히~ 얼른얼른 와라! 나도 꿀광피부하자!!!

저랑 제 동생은 아예 흰떡처럼 하얀 얼굴은 아니지만 나름 하얀편입니다.

더마콜 파운데이션 207호 쓰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인터넷 최저가라고 하는 롯데몰에서 더마콜 구입하기 [바로가기]


역시 롯데몰에서 에뛰드 하우스 볼류머 구입하기 [바로가기]


에뛰드 하우스 볼류머는 급한 마음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했었는데요.

이 3호 녀석(투명한 물광채)이 최근에 나온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더 촉촉한거 같았어요.

제 동생이 쓰고 있는 거는 꿀광채였구요~ (꿀광채 볼류머 구입 [바로가기])


흐흐흐흐

우선 저도 좀 지르고....

후기는 배달오면 할게요!!!


동생녀석 붙잡고~ 리뷰 한번 써봤습니다. 더마콜 리뷰는 여기로 [클릭]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밀키웨이 ㅋㅋㅋㅋㅋㅋ 리뷰가 넘 잼있어요!! 잘 봤습니당~~ 저도 210호 샀는데 잘 맞았음 좋겠어요 ㅠ 리뷰 보고 에뛰드꺼 섞어 쓰려구용!! 2013.03.13 04:52 신고
  • 프로필사진 뭐라구 우아아아ㅡ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에뛰드꺼 볼류머 다른 파데랑 섞어도 괜찮다고 하다라구요! 2013.03.13 07:54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