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예방] 어성초, 자소엽, 녹차로 만드는 탈모차!

2014. 9. 22. 08:18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반응형

[탈모예방] 어성초, 자소엽, 녹차로 만드는 탈모차!

신랑이 언젠가부터...(사실 결혼 전부터) 탈모의 기미가 보였어요.

그리고 지난 5월!!

친정에 갔다가 역시 탈모로 고민하시는 아빠가 드시는 탈모차를 발견하게 됬어요!

탈모차와 탈모팩을 함께 하시며 웬지 머리가 나는 것 같다고 흡족해하시는 아빠! 사위에게 이 두 가지를 강추 하십니다!!ㅋㅋㅋㅋㅋㅋ

아빠와 사위가 나란히 탈모팩도 하고 ㅋㅋㅋㅋ

그리하여 저희집에 오게 된 녀석들 중!

오늘은 어성초,자소엽,녹차로 탈모차 끓이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 녀석이 어성초 입니다!!



그리고 이건 자소엽!



얘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녹차 입니다!!

어성초, 자소엽, 녹차 비율이 2:1:1이지만 계량기, 계량컵이 없기 때문에 저는 그냥 손가락으로 두꼬집~ 한꼬집,한꼬집으로 넣습니다 ㅋㅋ

(여보미안, 그래서 아직 효과가 없나...)



그리고 물을 붇고 팔팔 끓여줍니다!ㅋ



그러면?!! 짜란!! 이런 고운 빛깔의 물 완성이요!!

여기서 잠깐 각 약재의 효능을 살펴보자면요~

1. 어성초: 해독작용, 청혈작용, 재생기능, 소염작용 등
- 실제로 대학시절 제 친구는 어성처 물을 꾸준히 달여 먹고는 여드름이 사라지는 기적을 맛 보았지요!!(제가 증인입니다!!)
2. 자소엽: 암예방, 노화방지, 면역강화 등
- 자소엽은 게다가 몸을 따뜻하게 해준데요!
3. 녹차: 피로회복, 면역강화 등

음... 다 좋은 것들이군요.ㅋㅋㅋ
사실 자연에서 나는 것 치고 안좋은 건 없다라는 주의인지라 ㅋㅋㅋ
꼭 탈모예방에 도움이 안되더라도 몸에 좋을 것 같이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1년 뒤 쯤이면 효과를 알 수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