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목발판] 내츄럴원목발판 질렀어요. 짱 편해요!

2012. 9. 23. 08:56뭐라구!/기타

반응형

 

 

 

[원목발판] 내츄럴원목발판 질렀어요. 짱 편해요!

 

몇 일전에 바보사랑 발 받침대에 대해서 지르고 싶다고 글 올렸었는데요~

http://moramora.tistory.com/95 )

 

질렀습니다...ㅋㅋ

 

 

45% 할인해서 9900원이고 게다가 무료 배송이어서 별 부담 없이 질렀어요.

그런데 회사로 배달된 이 녀석....

포장이 옆구리가 터졌네요...-_-

 

 

제품 상태만 괜찮다면 상관없지만,

첫 이미지는... 그닥....;;

 

제품은 괜찮길 바라면서 박스를 열어봅니다.

 

 

오... 그래도 내부는 아예 성의 없진 않네요.

까슬까슬한.... 그 녀석(이름이 뭐죠? ㅠㅠ)으로 제품이 보호되고 있었습니다.

 

공개!!!

바보사랑 내츄럴원목발판!!! +_+

 

 

생각보다 밝은 색이었어요.

저는 ... 뭐랄까.... 정말 나무틱한 색깔일 줄 알았거든요.

근데 막상 받은 제품은 좀더 흰 느낌이 강한 밝은 색이었어요.

 

 

엇... 근데 이 나무 한 줄이 거슬립니다..

멍든 것처럼 푸르딩딩한거 ... 보이시죠? -_-a

 

 

이 한 줄이 전체적으로 푸르딩딩하네요...

 

 

다른 줄은 괜찮음.

뭐 사용에는 이상 없을 것 같고, 곰팡이나 그런 것도 아닌거 같으니 그냥 쓰기로 합니다.

 

 

 

에에? 뒷면에도 푸르딩딩이 있네요..-_-

9900원이니까 참습니다..

Made in China가 선명하게 찍혀 있습니다.ㅋ

 

 

회사 책상 밑 자리에 놔둬봅니다!

다리가 짧아서 발판이 필요한건 절대 아니었어요!!!!!

 

그런데 가끔 힐을 신고 출근하면 발이 불편해서 편하게 놔두고 싶었거든요.

슬리퍼는 힐에 맞춰서 높은 굽 신자니 너무 아줌마 같고, 성의 없어 보여서 안신고 다녔는데...

이제 이 발판이 있으니 편하게 사무실에서 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

 

 

사이즈는 정말 딱 적당했습니다.

발판이 너무 넓지 않아서 옆에 신발을 벗어놔도 됬구요~.

높이도 약간 경사져 있어서 더 편했어요.ㅎㅎㅎ

 

푸르딩딩한 나무 한 줄만 없었으면 정말 최고점을 줬을텐데~...

 

그래도 9900원에 득템했다 생각하고 쓸려고 합니다! +_+

 

 

필요한 사람 : 장시간 공부하는 학생, 성장기의 학생 (키가 크고 있는 아이들)

                   하루종일 신발 신고 있는게 불편한 회사원

 

구입이 염려되는 사람 : 꼼꼼한 사람,  완벽한 마감과 배송을 원하는 사람

                   

 

이상! 바보사랑에서 구입한 내츄럴원목발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