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다이어트] 홈트 추천, 빅씨스 에센셜 day 3

by moramora 2022. 11. 27.
반응형


[다이어트] 홈트 추천, 빅씨스 에센셜 day 3

어제 10km 달렸는데 생각보다 다리 근육 뭉침이 심하진 않았네요.

오늘 공복 몸무게 : 57.5kg
(10km 달리기에도 꿈쩍 안하는 몸뚱아리)

빅씨스 언니 100일  프로그램 day3 했습니다.

(빅씨스 리뷰)

1. 상체, 복근+근력 유산소 라고 적어져 있지요?
상체 죽습니다.... 그냥 죽어요... 근력 구간에서 이미 땀 줄줄...

(확실히 하체에 비해 상체 근력이 딸립니다.)

2. 보너스 구간에 뭐하게요???????
플랭크 1분 합니다 ㅋㅋㅋㅋㅋ 안그래도 복근 코어 완전 조져져서 후들후들 한데 ㅋㅋㅋㅋㅋ

3. 그래서 맘에 들었어요 ㅎㅎㅎ


근력 빡세게 하고 2부가 유산소다 보니...
유산소 할 때는 약간 멍한 상태로 그냥 따라하게 되요.  

오늘도 쿨다운은 생략했습니다.

내일 day4 운동이 기대됩니다.
후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