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니기_국내/여행

[서울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편의시설 이용기(헬스장, 수영장, 조식), 단체 이용

moramora 2022. 11. 16. 07:08
반응형


[서울 시그니엘] 서울 시그니엘 편의시설 이용기,  친구들 여러명과 함께

서울 시그니엘은 방도 멋지지만 다른 시설들도 참 만족스러웠습니다. 시그니엘에는 헬스장,수영장, 그리고 각종 식당이 있어요.

제가 이용한 것은 헬스장,수영장 그리고 조식(Stay)입니다!!

우선 수영장!
시그니엘 수영장 이용시 수영모는 무료로 빌려 줍니다. 흰색 수영모!!ㅋ

흔한 수영장 사진 하나 없군요. 왜냐하면 전 수영에 진심이었으니까요. ㅎㅎㅎ

수영장 사진은 이미 많이 보셨을 거에요. 작고 아담하지만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보이는 수영장입니댜.  

시그니엘 수영장의 장점은!! 작은 규모여서 그런지 낮 시간(체크인 하자마자 수영하러 갔음)에는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아니, 딱 2명만 있었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는데요.
새벽에 수영을 하러 갔을 때는 수영을 전혀 못 하는 분들이 삼삼오오 모여있더라구요.... 이런 상황에서는 절대 수영을 즐길 수 없는 곳입니다. (심지어 이 좁은 수영장에서 어떤 분들이 한방향으로만 독점해서 수영하셔서 난감했어요 .ㅠㅠ 수영도 우측통행이라구요!!!)

이 수영장은 사람이 없어야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 입니다.

그리고 헬스장!!!
헬스용 운동화는 개인이 챙겨야 하구요. 운동복은 옷 갈아입는 곳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참. 수영장과 헬스장 모두 옷 갈아입는 곳은 동일해요. 그리고 그 곳에 목욕시설도 (탕, 사우나, 샤워실) 다 있어요.

6시에 맞춰서 헬스장에 갔는데 이미 운동하는 분이 계셨어요. 전반적으로 새 운동기기에 넓고 쾌적합니다.

생수도 비치되어 있어요.

서울 시그니엘은 헬스장 마저도 경치가 엄청 납니다ㅠㅠ(우리 방보다 더 좋았...)

동네 헬스장만 다닌 제가 깜짝 놀란 것은!!! 모든 헬스장 기기에 이런 탭 같은게 달려 있는데요!! 속도가 느리면 거북이 표시, 빠르면 토끼 표시, 적정하면 스마일 표시가 나타나서 운동에 자극이 된다는 것! 그리고 카운팅도 해주고 쉬는 타임엔 시간도 표시 됩니다.(신문물입니다!!!)


핼스도 하고 수영도 했으니 밥을 먹어야죠. ㅎㅎㅎ 서울 시그니엘 조식은 STAY에서 했습니다. 그런데 제 일행들이 수가 좀 많았어요. 무려 7명!!(방 3개를 빌린!!!) 조식을 같이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두둥!!

이렇개 멋진 프라이빗한 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서울 시그니엘 단체로 가시려는 분들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사진을 못 찍었지만 시그니엘 서울 라운지 이용할 때도 샴페인 타임때! 미리 말씀 드리니 7명이 앉을 수 있는 자리를 따로 마련해주시기도 했어요.

친구들과 단체로 즐기기에도 시그니엘 서울은 정말 좋습니다.ㅠㅠ

그냥 아침밥 사진도 찍고...
저 연어.. 훌륭했어요.. 소고기 무국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나요... 으허허헝

정말 황홀한 1박 2일의 경험이었습니다.

 

 

 

[이색 데이트] 고급스러운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 연인, 친구, 가족 모두 만족할 거에요.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친구따라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 가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사실 간만에 친구를 만나는데.. 날씨가 갑자기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