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다니기_국내/당일치기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by moramora 2023. 11. 21.
반응형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친구따라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 가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사실 간만에 친구를 만나는데..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게 되서 뭘 해야할까 하다가 "아채"(아름다움을 채우다. A.Chae) 원데이 클래스를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애들 데리고 체험활동은 많이 했어도... 친구랑 원데이 클래스 하기는 또 처음이었는데요. 이거.. 분위기가.. 와.. 요새는 다 이런가요?ㅎㅎㅎ(그래서 과감히 이색데이트를 키워드로 잡아봅니다!! 쿨럭;)
 
아채는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포스팅 마지막에 적어 놓을게요.^^
 
일산에서 이색 데이트, 원데이 클래스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부터 여길 봐주세요~ 여러분~ ㅋ

벌써부터 심상치 않습니다.

 
저랑 친구가 원하는 원데이 클래스는  1. 힐링시간이 될 것(너무 힘들지 않고 여유로울 것),  2. 결과물이 만족스러울 것. 이 두 가지가 가장 큰 목적이었어요. 그런데 아채에 도착하니 입구부터.. 막 두근거리기 시작합니다.

저기... 유리 문 넘어로 초록초록한 아채의 식물들.. 보이시나요...
저저 가느다란 나무.. 요새 인스타 집집마다 나오는... 그 이쁜 나무.. 보이시나요..(아채, A.Chae)

 
그러고보니.. 아채.. 로고가.. 얼핏보면 샤넬 느낌이 나네요. ㅎㅎㅎㅎ 고품격 원데이 클래스 기대해도 됩니다!
 
 
우선 실내 내부는 매우 만족이었습니다. 화원? 특유의 조용함과 풀냄새 나는 느낌적인 느낌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인테리어 자체가 고급스러움이 잔뜩 묻어나와서... 뭔가 설레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거울 옆에 저 화분.. 갖고 싶어요..(A.Chae.아채, 실내 가드닝)

 
 
저와 친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11월 원데이 클래스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원데이 클래스 2(A.Chae, 아채)"를 신청했습니다. 리스를 예전부터 달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 풍성하고 빠방한 리스를 찾기가 넘 힘들었거든요. 막상 그런 예쁜 크리스마스 리스를 찾으면 또 어찌나 비싸던지!!
 

8만원이란 원데이 클래스 가격은(1인당!) 사실 착하진 않았지만... 크리스마스 리스 좀 찾아보신 분들은 아실거에요. 생화 리스는.. 머.. 아예 접근 불가일 뿐더러... 진짜 영화에 나올 법한 크고(!!) 예쁜 크리스마스 리스는 가격이....(이하 생략합니다.)
 
저는 손바닥만한 크리스마스 리스가 아닌 진짜 눈에 띄는 커다란 리스를 만들고 싶었거든요!!
아채의 크리스마스 리스는 35cm 리스 틀로 만듭니다. 개인적으로 이만한 틀로 작업한 크리스마스 리스는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저의... 정보찾기 능력이 떨어지는 것일지도 몰라요 ㅋㅋ)
 
들뜬 맘으로 수업에 들어가기 전에 가게를 둘러봅니다.  사장님 솜씨가 보통이 아닙니다.. 저런..리스... 나도 만들어보고 싶다...

얘는 안빠방한 리스들인데도.. 고급지네요.. 멋집니다.

 
생화 특성답게 살짝 마른듯한 리스도 정말 고급집니다. 친구와 저의 가슴은 이렇게 부풀어만 가고...
우리도... 이런 멋진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 수 있는 거죠? 아채. 사장님??? +_+

왜.. 이런 곳에 오면.. 여기저기 사진 찍는게 부끄러운 걸까요.. 몰래 몰래 찍은 사진들..

 
수줍게 사장님.. 아니.. 지금부터는 선생님 앞으로 다가갑니다. 저희가 갔을 때 이미 재료들은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예약 시간에 맞춰서 바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 수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이지요...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나요??

아채 사장님.. 정말... 원데이 클래스에 진심이신 것 같습니다... 저 잎들을 다 쓰는거라고 하십니다.... 부족하다고 하면 더 내어주실 기세입니다!! 우어어어!!
 
게다가 얘네들 어찌나 싱싱한지...전나무(설명 들었는데 까먹음..) 향... 막 여기까지 느껴지는거 같지 않나요? 정말 수업 받는 내내 이 자연의 냄새!! 싸구려 향수가 아닌.. 진짜 나무에서 나는 그 향 때문에 얼마나 기분 좋았는지 모릅니다.

자. 언니가 예쁘게 만들어줄게.

 
아채 사장님.. 아니지..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며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기에 돌입합니다! 자. 지금부터 크리스마스 리스 DIY 시간입니다!! 막연히 엄청 어려울 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쉬웠어요. 

 
게다가 점점 풍성해지는 나의 크리스마스 리스 보는 재미가 쏠쏠 했구요!! 햇살이 들어오는 정말 조용한 공간에서 친구랑 조용히 이야기 나누면서 크리스마스 리스 만들고 있으니 이 자체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연인분들.. 크리스마스 이색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일산 이색 데이트는 여기 아채 입니다!!!
(남편과 같이 올껄 생각이 절로 들지만.. 아... 아이들 맡길 데가 없네요. ㅋㅋ)

 
제가.. 손 재주가 무척 없는데도 크리스마스 리스가 정말 점점 그럴싸하게 변해가고 있습니다.

 
2명이서 아채 사장님.. 아니지.. 선생님과 함께 수업을 듣다보니.. 사실 조금 똥 손이어도.. 바로바로 피드백을 주시니 정말 좋았어요. ㅎㅎㅎㅎ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기분!

 
아채 화원... 화원이라고 해도 되는거죠? 이 곳에 어찌나 햇살이 잘 들어오는지.. 햇살 받고 있는 내 크리스마스 리스가 너무 예뻐서 다시 한번 또 찰칵. 저는 이만하면 만족인데... 사장님이 자꾸 더 꽂으라고 하십니다...아니.. 사장님;;; 재료 아끼는게 좋지 않으신가요;;; 저... 충분한데 말이죠....ㅎ
 
나중에 리스는 집에 놔두면 서서히 마르기 때문에 만들 때 아주아주 풍성하게 만들어야 오래오래 예쁘게 감상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어요...ㅎㅎ
 
덕분에... 남은 재료 없이 다 쓰겠단 맘으로 꾹꾹 만들어 봤는데.... 그런데 결국 재료가 남았습니다..ㅎㅎ
 
아채 사장님 진짜 손 크십니다..ㅋ

 
자. 이제 풀때기들 셋팅이 끝났으니... 붉은 색을 넣기 시작합니다. ㅎㅎㅎ 설명을 들었지만.. 역시 또 까먹은 그 이름들...

 
점점 완성되는게 보이시죠?!! 와. 내가 만들었지만 진짜 분위기 난다.

 
그렇게 원데이 클래스가 끝났습니다!!!!! 짜란.. 어떤가요. 개인적으로.. 35cm 리스 틀이지만.. 완성한 리스는 50cm도 넘게 더 커보였어요. 제가 원했던 딱 그 느낌, 그 크기였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ㅎㅎㅎㅎ 제 얼굴크기하고 비교라도 해야하나 싶었는데... 우선은.. 리스 예쁨을 감상하시라고...ㅎㅎㅎ
 
집에 예쁘게 걸어놓고 찍고 싶었지만... 리스는 진짜 예쁜데.. 우리집 벽이 성한 곳이 없어서.... 차마 못 올렸....ㅠㅠㅠ
 
개인적으로.. 연말에 친구들과 함께 들어도 진짜 좋을 것 같은,
크리스마스 이색 데이트로도 매우매우 훌륭할 겁니다.
 
 
아이와 함께 하는 클래스도 있다고 하니 다시 한번 방문해 봐야 할 것 같아요.
 
일산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 혹은 재밌는 겨울 데이트를 찾으신다면.
아름다움을 채우다. 아채! 추천 드립니다.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사장님~ 번창하시길 ㅎㅎ
 
 
아채(A.Chae)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아채(A.Chae) 위치 및 연락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지축1로 39, 4층 408호
050-6860-0754
 
아채(A.Chae) 네이버 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6/bizes/981923

 

네이버 예약 :: 아채

식물이 가지고 있는 아름다움을 활용하여 공간을 디자인하는 식물 작업실입니다.

m.booking.naver.com

 

 

[이색 데이트 추천] 서울 시그니엘, 호캉스는 바로 여기서!

 

[호캉스 추천] 서울 시그니엘, 87층의 추억

[호캉스 추천] 서울 시그니엘, 87층의 추억 시그니엘 서울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을 갈 일이 있을까 싶었는데 친구들과 호캉스로 다녀왔네요. 한 방은 3명이 머물러야해서 좀더 큰 방이었고 디른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