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지름신님27

[모피보관] 란시온 모피전용커버, 여기저기 활용하기 [모피보관] 란시온 모피전용커버, 여기저기 활용하기 엄마집에 놀러갔다가 이모도 탐내던 모피전용 보관 커버 란시온, 이모도 드려야지요. 암요. ㅋㅋ 이모 조끼는 완전 다 모피는 아니고 앞 부분만 모피인 그런 디자인이에요. 사실 요즘엔 이런 옷을 더 많이 입지요.ㅋㅋ란시온 모피전용 커버 작은 사이즈를 씌운 모습이에요. 맞춤인 것 마냥 딱 맞지요??(조끼는 66사이즈로 생각하심 되요.)사실 좀더 큰 사이즈를 사도 괜찮을 것 같네요.ㅋㅋ제 또다른 취미가 미싱인데 말이죠...(블로그에 포스팅을 안해서 그렇지...ㅋㅋ) 이렇게 얇은 원단을 바이어스 처리 하기 정말 까다롭거든요. 저같은 하수는 엄두도 못 내는... 그런데 이렇게 깔끔하게 마감이 가능하다는 것이 진짜 놀랍습니다. 전문가의 솜씨니 당연하겠지만, 이렇게 .. 2021. 4. 8.
[모피관리] 모피보관을 위한 획기적인 아이템 발견, 엄마 효도선물 [모피 관리] 모피 보관을 위한 획기적인 아이템 발견, 엄마 효도선물 사실... 저는 모피가 예쁜지 잘 모르겠습니다. 밍크라고도 하지요? 모피, 밍크 전부 다 할머니 같은 느낌이 있는데...ㅎㅎㅎ(게다가 동물보호 측면에서도...) 엄마가 재작년쯤... 전화가 오셔서는 큰 결심을 하고 밍크 조끼 구입하셨다고... 떨리는 목소리로 말씀 하시더라구요. 가격 듣고 "헉" 했지만 태연한 척 잘하셨다고 격려해 드렸지요. 엄마 평생의 소원이셨데요. 모피 입는 것... 근데 코트는 넘 비싸고 조끼로 구매하셨다고... 그런데...!! 최근에 모피보관을 제대로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냐고 물어보시는 겁니다. 제가 알 턱이 있나요... 그러다 발견한 물건이 있었으니! 이름하여 "모피전용커버" 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제품이 있.. 2021. 3. 30.
[아기컵에 대한 개인 리뷰] 아가방 빨대컵, 푸고빨대컵, 누비 클릭잇 빨대컵, 도디컵, 9개월 아기 [아기컵에 대한 개인 리뷰] 아가방 빨대컵, 푸고빨대컵, 누비 클릭잇 빨대컵, 도디컵, 9개월 아기 ​ 꼬맹이가 5개월이 좀 넘을 무렵 빨대컵을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좀 이른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컵에 물을 주면 제법 받아 마시더라구요. 친정에 있다가 근처 아가방에서 즉흥적으로 산 빨대컵이 최근까지 사용한 꼬맹이의 첫 빨대컵이었습니다. ​​ 역류 방지를 위한 추도 있고 뚜껑도 있는 녀석이에요.(뚜껑은 꼬맹이가 던지는 바람에 깨져서 없는 상태로 썼어요.ㅎㅎ 그런데 뒤집으면 물이 새고... 추에 고무패킹에... 설거지 거리가 너무 많아서 늘 사용하기 꺼려지더라구요. 열탕은 가능해서 좋았지만 맘 한구석이 찜찜한 그런 거죠. 그래서 구입한 녀석이 도디컵입니다. ​​ 이녀석은 순전히 설거지가 쉬워 보여서 구입한.. 2016. 5. 10.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생 디카 고르기!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생 디카 고르기! 제가 아끼는 조카가 내년에 입학을 합니다! 무려 초등학교 입학이지요!!! 니가 벌써 이렇게 크다니ㅠㅠㅠㅠㅠ 평소에 사촌오빠한테 받은게 너무 많은지라 좋은 입학 선물을 사주고 싶었는데... 책가방, 옷...이런건 이미 받았다네요? 너무 많다네요??? -_- 고민고민고민고민을 하다가!!! ㅋ 엊그제 만났을 때 제 미러리스 카메라에 매우 흥미를 보이길래 찍는 법을 가르쳐줬더니~ 오오오! 웬걸!! 제법 안정적으로 사진을 찍던 것을 기억하게 됬습니다! 그 때 사진을 확인하니...심지어 초점이 흐리거나 떨린 사진도 하나 없고!! 사람들의 표정 포착도 무지 잘했더라구요!! 그래서!!! 초등학생용 디카를 사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육아 휴직중이라.... 2015. 12.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