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여아 선물 추천] 로켓배송 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2022. 12. 21. 07:01나의 지름신님/육아용품

반응형


[크리스마스 여아 선물 추천] 로켓배송 되는 크리스마스 선물 리스트

크리스마스가 코 앞까지 다가왔습니다.
이번에는 5~7세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알아볼까요?
6, 8세 남매를 키우고 있고 주변 꼬마들과 조카 등등을 고려한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리스트입니다.

*2022년 12월 20일 기준 가격, 로켓배송 확인 내역입니다. 추후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상품 사진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의견이며 해당 게시글 관련 쿠팡, 장난감 업체 등에서 받는 수수료 등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1. 캐치티니핑 콩콩 스탬프 놀이북 세트(5,6세) : 18,540원
5, 6세 여자아이들에게 캐치티니핑은 아직까지도 사랑 받는 캐릭터 이지요?
콩콩 스탬프 놀이북 세트 하나면 크리스마스 하루 정도는 꽤나 즐겁게 놀아줄 것 같습니다.
(책상이 망가지는건… 각오 해야겠지만….)

2.하츄핑 오닉스 손크로스(5, 6세) : 18,870원
5세부터 여자아이들은 손가방, 핸드백 등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게다가 자신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가방이니…ㅎㅎㅎ
7세는 좀 시시해 할 수도 있습니다.

3. 캐치티니핑 프리미엄 자석놀이 보드세트(5,6,7세) : 34,900원
자석칠판이 집에 있다면 정말 추천하는 자석놀이 보드세트 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별게 아닐 수 있는데 아이들은 이걸로도 역할놀이를 즐겨하더라구요.
저희 딸은 6세부터 이런 놀이를 즐기기 시작했지만 아이들마다 다르니 5세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추천합니다.
(자석 칠판에서 놀이를 하니 집을 어지르지 않는다는 장점도!!)
자석에 궁전 그림 하나만 그려줘도 정말 오래오래 갖고 놉니다.

4. 캐치티니핑 말하는 하츄핑 멜로디 완구(5, 6세) : 23,510원
사실 5, 6세 여자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이라면 평소에 엄마가 절대 안사줄 것 같은 이런 장난감이 최고지요.
저는 개인적으로 말하는 멜로디 완구 같은 것을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저희 집에서는 더더더 아이들이 갖고 싶어하는 장난감입니다.
크리스마스니까요 ㅎㅎㅎ

5. 캐치티니핑 반짝반짝 네일반지 뷰티 캐리어 매니큐어놀이 세트(5,6,7세) : 51,250원
매니큐어놀이… 온 집안에 매니큐어가 한방울 씩 떨어지는 것도 괜찮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사실 이것만큼 좋아하는 것도 없을거에요.
물론 저희 집은 한번 쓰고 뚜껑 안닫아서 굳어버린 매니큐어가 수도없이 많지만,
그래도 사줄 때마다 매번 제일 좋아하는 선물이기도 합니다.

6. 폴리포켓 폴리의 4층집 놀이완구(5,6,7세) : 29,060원
우리 어릴 땐 미미 인형의 집 밖에 없었던 것 같은데 요새 아이들은 인형의 집도 다양합니다.
비싼 브랜드 인형의 집은 부담스럽고 폴리포켓 정도면 부담없이 선물로 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4층집 이외에도 폴리빌 스쿨 플레이 인형집 세트, 폴리포켓 하트 파우치 컴팩트 팩 인형집 등도 있습니다.

7. 산리오 캐릭터즈 블링블링 입체스티커 메이커 만들기 놀이(6, 7세) : 25,130원
요새 핫한 입체스티커 메이커 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도 아이들이 매우 좋아할 것 같네요.
게다가 산리오 캐릭터는 요새 언니야들(초등학교 저학년)이 꽤 좋아하는 캐릭터라 6, 7세 선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5세에게 사주기에는 손이 많이 갈 것 같아서 대상 연령을 6, 7세로 했습니다.


사실 산리오 캐릭터의 다이어리 꾸미기도 추천드리고 싶었는데
지금 로켓배송이 되는 것이 없네요.

늦어도 12월 22일까지는 주문하셔야 무리없이 크리스마스 선물 준비할 수 있는 것 다들 아시죠?ㅎ
아이들 크리스마스 선물 고민하고 계셨다면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이전글 : 5~7세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남자아이 크리스마스 선물도 고민이시다면~ 이전글도 확인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