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니기_국내/아이와 함께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 (겨울철 아이와 놀기)

moramora 2023. 12. 9. 17:16
반응형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겨울철 아이와 놀기)

 

아채 원데이 클래스 시리즈로만 3번째 입니다.

 

지축역 부근에 있는 아채 원데이 클래스는 친구랑 한번 가보고 사장님 마인드와 분위기, 알찬 클래스 내용에 푹 빠져버려서  꼭 리뷰를 하고 싶었던 곳이에요.(이전에 했던 제 리뷰는 글 마지막에 링크 달아놓을게요.)

 

원데이 클래스 아채 사장님은 사실 아이가 있다고 하세요!+_+ (믿을수 없어!!!)

 

그래서 이번에 아이들을 위한 원데이 클래스를 준비하셨다고 해서 제가 기꺼이 홍보담당을 맡겠다고 자처했습니다. 

 

저도 애 둘 엄마지만, 아채 사장님 몇 번 겪어보니... 이 분.. 무엇이든 진심으로 하실 거라는거 확신했거든요. 이번 리뷰는 아채 사장님한테 직접 사진 받아서 남겨보는~ 리뷰가 아니죠. 아채 원데이 클래스 소개입니다. 이름하여 "아채 키즈 원데이 클래스!"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는 어떻게 진행될지 우선 궁금했어요. 어른들처럼 오랜시간 섬세한 작업을 할 수 없을텐데 아이들이 지루해하지 않을지, 아이들 나이대는 어떤게 좋을지 궁금했는데요. 사장님이 보내주신 사진을 보니 고개가 절로 끄덕여 지더라구요. 사진부터 보실까요?

 

아직 감이 안오신다구요?

키즈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는 이 정도는 되야 합니다!!!!

 

자자 사진 나갑니다~ 두둥

 

 

추억의 목욕 의자.. 저 김장비닐 같은 비닐의 크기가 어느 정돈지 감 오시죠? 아이들이 안전하게 흙놀이를 할 수 있도록 키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아예 흙놀이 판을 벌려주는 아채입니다. ㅎㅎㅎ

 

자. 그렇다면 우리가 준비해야 할 것은??!!

 

"여분옷" 필수 입니다. 원데이 키즈 가드닝 클래스에 참여하실 분들은 꼭 여분옷을 챙겨주세요 ^^

 

겨울인데 미세먼지 많아서 나가기 그럴 때, 이런 실내 프로그램 넘 좋을 거 같죠?

블로그 특성상 아이들의 얼굴은 나오지 않는 사진을 쓰고 있는데요.ㅎㅎ 손 동작만 봐도.. 저 귀여운 발만 봐도 아이들 신나는게 느껴지죠? ㅎㅎㅎㅎ(저 의자 주인은... 대체 어디에 앉아있는 걸까요..) 그런데 아채 원데이 키즈 클래스가 이것만으로 끝날 일이 없죠.

또잉!! 본격 식물들이 등장합니다. 참고로 이 식물들은 집에 가져갈 식물들이 아니에요!! (애들이 갖고 놀다 남은거 심고 그런거 아닙니다!!!) 아채 가드닝 클래스에서는 클래스 직전 아이들이 흙과 식물들, 물조리개 등으로 충분히 놀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게 진짜 키즈 가드닝 클래스가 아닐까요? 아이와 함께 하는 실내 프로그램으로 적격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흙과 물, 거기다가 귀여운 식물들까지 같이 하니... 일반 모래놀이터하고는 비교가 안될 것 같아요.(모래놀이터... 고양이 화장실... 그 연관성 때문에 꺼려하시는 부모님들도 많으시잖아요.)

 

아. 아채 사장님이 자부심있게 말씀하시던거.. "흙"이야기 나와서 말인데요.

아채 키즈 원데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아이들 놀이용 흙은 그냥 저냥 흙이 아닌 진짜 좋은 흙을 쓰신다고 해요! 사실 저는흙놀이 흙이... 머... 거기서 거기겠거니 했는데.. 사장님이 몇 번이나 강조하시며 말씀하시더라구요. 

 

정말 "애 엄마" 마음으로 좋은 환경에서 마음껏 흙놀이 하게 해주고 싶어서 시작한 클래스라구요.

 

흙이 점점 촉촉해져 갑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개인적으로 아채 키즈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 들으러 올 때는... 전신 미술가운 정도는 입어줘야 안전할 것 같습니다. ㅎㅎ  사장님. 혹시 이 글을 보신다면.. 전신 미술가운 좀.. 어케... 배치... 안되실까요?ㅎㅎㅎ

 

아채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 키즈에 사용되는.. 식물들도.. 진짜 살아있는 식물들이에요. 저는 여기서 너무 감동 받았어요. 요즘 애들은 어디 나가서 흙놀이 특히 식물이랑 함께 하는 흙놀이 할 장소가 없잖아요. 기껏해야 공원가서 눈치 보며 잔디나 몇 번 뜯거나.. 민들레 찾기 정도가 전부인데.. 아채 키즈 원데이 클래스에서는 각종 식물들과 마음껏 흙놀이를 할 수 있어요. 저 식물들한테 물 발사하고 나면 얼마나 은은하게 향이 퍼질지... 흙냄새는 또 얼마나 좋을까요... 

 

아채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 이걸로 끝일까요?ㅎㅎㅎㅎㅎ

자. 이제 본격 시작을 해야하지요.ㅎㅎㅎ 12월달에 키즈 클래스는 크리스마스 트리 심기 프로그램 위주로 진행되는 듯 합니다. 사실 자세한 프로그램 상담은 아채 사장님께 직접 문의하시는 게 빠를거에요.

 

어른들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 리뷰에서도 이야기 했던 거지만, 아채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에서는 화분 꾸미기부터 튼실한 식물 심기까지 진행이 되는데요. 키즈 클래스에서는 특히나 이 화분 꾸미기가 인기 만점이라고 합니다!!!

 

각종 스티커 붙이기부터 직접 그림그리기까지 가능하다고 해요!

 

이 앙증맞은 손들... 너무 귀엽죠?!

 

 

엄마의 입장에서! 아채 가드닝 클래스 키즈 클래스의 가장 큰 장점은

 

1. 쾌적한 실내에서 깨끗한 재료로 진행된다.(아이와 함께 할 실내 프로그램으로 왕왕 추천입니다.)

2. 아이들에게 자연을 만끽하게 해 줄 수 있다.

3. 직접 심은 화분을 키우면서 책임감을 심어줄 수 있다.

 

요 세 가지로 정리가 될 것 같습니다. 겨울철 추위와 미세먼지로 아이와 함께 할 마땅한 놀이를 못 찾으셨다면, 아채 키즈 원데이 클래스를 함께 하는 건 어떨까요?ㅎㅎ

집에 온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봅시다. 서울 원데이 클래스 (tistory.com)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봅시다. 서울 원데이 클래스

[가드닝 원데이 클래스]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어 봅시다. 서울 원데이 클래스 아채에서 가드닝 클래스로 크리스마스 리스를 만들고 온 이후... 저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고싶어 병에 걸렸습

moramora.tistory.com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tistory.com)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이색 데이트] 크리스마스 데이트, 가드닝 클래스로 겨울 데이트 즐기기(아채, A.Chae) 친구따라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 가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사실 간만에 친구를 만나는데.. 날씨가 갑자기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