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다니기_국내/아이와 함께

[인천청라 서구] 초등학생도 놀기 좋은 키즈카페, 초등학생 실내놀이터 월드킹 인천점

moramora 2023. 11. 20. 17:34
반응형

[인천청라 서구] 초등학생도 놀기 좋은 청라 키즈카페, 초등학생 실내놀이터 월드킹 인천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습니다. 원래는 아이 친구들과 공원에서 피크닉을 즐기려고 했지만 도저히 밖에서 오래 놀 수 있는 날씨가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찾아간 월드킹 인천점. 기대를 전혀 안하고 갔는데 종일권 끊고 재미나게 놀고와서 리뷰 남깁니다.

 

월드킹 인천점 가격표

 

월드킹은 보호자는 종일 7,000원, 아이들은 시간에 따라 금액이 바뀌는데요. 좋은 점은 보호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먹을수 있다는 것!(아메리카노를 포함한 모든 음료 중에서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닐라라떼는 좀 단 편이었구요. 아메리카노 괜찮았어요. 다음번에 가면 에이드를 시켜서 아이들과 나눠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카페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가격!

 

 

간단한 빵 종류는 직접 만들어서 파시는 것 같았는데...

사실 빵을 사먹지는 않았구요.

 

스낵코너에서 냉동만두와 컵라면을 점심으로 떼웠습니다. ㅎㅎㅎ

라면에 스프빼고 물까지 다 부어서 조리해주셔서 편했어요.

 

 

 

월드킹 인천점 내부의 첫 인상은...

 

'어라? 여기 생각보다 안큰데?' 와 '이거 오락실 아니야?'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조오기이 오락기들이 번쩍 거리는거 보이시나요

 

월드킹의 모든 게임기는 무료입니다.

 

정말 없는 게임기가 없어요. 코인노래방까지 있으니 말 다했죠. 그리고 이 모든 것이 무료!!! 이 부분 때문에 좀 큰 애들이 와도 재밌게 놀 수 있겠다 싶었어요.(단 키 150cm이하만 가능)

 

 

 

그러다가 찬찬히 월드킹을 둘러보면 어린 친구들도 놀기 좋게 다양한 놀이시설이 많다는 것을 깨닫게 되더라구요. "TOY"코너에는 어린 아이들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까지 고루 좋아할만한 장난감이 많았어요.(남아 위주)

 

토이 존 옆에는 여자아이들 취향의 각종 장난감들이 있었는데.. 못 찍었습니다...아이고..

 

암튼 남아, 여아 골고루 놀만한 장난감은 충분히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어린 아이들을 위한 장난감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

어떻게 보면 월드킹의 핵심 프로그램(?)인 사냥터!!

"HUNT"라고 써진 사냥터에 가면.. 이렇게 자석 낚시를 할 수 있는데요.

중요한 것은... 자석 낚시를 통해서 25마리의 동물을 잡으면 5코인을 받을 수 있는데요.

 

코인은 현장에서 현금결제시, SNS 인증 등을 통해서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코인으로 무엇을 하냐?

 

 

짜란... 이렇게 뽑기를 할 수 있습니다..(사..사행성??)

 

저희 꼬마는 특히 갖가지 캔디류가 나오는 이 뽑기를 좋아했어요... 흥청망청 초반에 코인을 다 쓰더니... 어디갔나 살펴보면 낚시하고 있더라구요.ㅎㅎㅎ

 

 

그럼 이제는 오락기들을 구경해 볼까요? 사실 오락존에는 사람들이 금새 차버려서 여러 사진을 못 찍었는데요.

우리 오락실에 가면 막 비싼 게임들 있잖아요!!! 3D가 섞여있는 총싸움 하는 거라든가, 막 들썩들썩 움직이는 게임기들... 펌프, 카트... 그런 종류의 게임들이 즐비해있습니다. 게다가 4D MAX 도 매시각 정시마다 운영하는데!!!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부분 때문에 초등학생들도 즐길 수 있는 청라 키즈카페 입니다!)

 

그리고 부모들의 휴게공간이 생각보다 넓고 잘 되어 있습니다. 사실 키즈카페에서 부모들 휴식 공간이 부족하면... 거참 난감하잖아요..(자고로 아이들은 스스로 뛰어놀아야... 아.. 물론 초딩들 이야기 입니다;;)

요 긴 테이블은 딱 2개 뿐이에요. 여럿이 온다면 이 자리가 좋을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안마의자 무료!! 는 좀 파격적이었어요.ㅎㅎㅎ

전 아직 안마의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키즈카페는 가 본적이 없었거든요.ㅎㅎㅎ 안마의자 브랜드별로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가 도착한 시간은 10시 40분쯤이었는데... 12시가 넘어가면서부터 안마의자는 앉기 힘들어 보이더라구요.(급격히 사람이 많아짐)

 

부모들 휴식 공간은 이런 바 스타일 부터 기다란 탁자까지 다양하게 있었어요.

 

2층에도 이렇게 휴식공간이 있어요!(비교적 늦게 차는 곳이라.. 늦게 도착하신 분들은 2층 자리를 노리세요!)

 

그리고 공기청정기도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부모들 휴식 공간에 청라 키즈카페 월드킹 전체를 볼 수 있는 CCTV도 설치되어 있어서 부모도 편하고, 아이들도 즐겁게 놀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7살부터 10살 정도까지 딱 놀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추운 날 청라 키즈카페로 적극 추천합니다.^^

 

 

 

월드킹 인천점 주소 : 인천광역시 서구 염곡로 351 롯데슈퍼 신현점 1층

월드킹 인천점 전화번호 : 0507-1389-3711

가격 : 보호자 7,000원(시간제한 없음)

          어린이 1시간 9,000원/ 2시간 14,000원/ 종일권 21,000원

           * 2시간권으로 끊었다가 2시간 되기 전에 종일권으로 차액 지불하고 바꿀 수 있음*

 

 

<다른 장소 추천> 동물 좋아하는 어린이와 꼭 가야하는 곳

 

[당일치기] 할아버지의 동물농장(화성),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와 갈만한 곳

[당일치기] 할아버지의 동물농장(화성),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와 갈만한 곳 요새 강아지 키울래 병에 걸린 7세 따님을 위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입니다. 동네에 자주 가는 잘 관리되는 애견 카

moramora.tistory.com

<다른 장소 추천> 초등학생과 가기 좋은 안산 키즈카페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할인받기)

[아이와 놀기] 안산 자이언트 제트, 실내지만 야외에서 노는 기분, 내돈내산(자이언트 제트 할인) 시아테마파크, 안산에 있는 자이언트 제트에 다녀왔습니다. 비 오고 날씨가 흐린 날은 갈만한

moramora.tistory.com

<다른 장소 추천>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클래스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 (겨울철 아이와 놀기) (tistory.com)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 아이와 함께하는 원데이 가드닝 키즈 클래스, 아이와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아채(겨울철 아이와 놀기) 아채 원데이 클래스 시리즈로만 3번째 입니다. 지축역 부근에 있는 아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