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창고/잡다한정보

[헬로우봇]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재산 알아보기(완벽한 내돈내산)

moramora 2023. 5. 19. 21:09
반응형

[헬로우봇]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재산 알아보기(완벽한 내돈내산)

평소에 사주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신년에는 신년운세를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인데요. 요새 자주 광고가 뜨는 헬로우봇으로 신년운세를 본 이후에 그냥 저냥 편해서 헬로우봇을 종종 애용하고 있습니다.

헬로우봇 2022년 신년운세 결과
헬로우봇 2023년 신년운세 결과

오늘은 문득 애들 학원비에 허덕이는 통장을 보며 제 인생에 재물운이란게 있을지가 궁금해지더라구요.(로또를 사면서 든 생각)

그래서 헬로우봇으로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돈을 알아보았습니다.



가격은 비쌉니다. 하트로 표시되어 있어서 교묘히 얼마인지 계산하기 힘들게 만드는 시스템입니다.

58하트인데 1하트는 240원 입니다. 그러면.. 58하트는...약 만오천얼마겠네요??ㅎㅎ

진짜로 점집 가면 기본이 5만원이니 이 정도는 애교다 하면서 결제 합니다. 껄껄.

헬로우봇은 채팅형식으로 사주풀이가 진행됩니다.

태어난 시와 성별을 확인하면 판밍밍이가 사주풀이를 시작합니다. 음.. 자비심이라구요? 딱히 그런것 같진 않은데 욕심이 없는 것은 맞는거 같아요.

콩 한쪽도 나누는 모험가라니... 뭔가 가난의 징조가 보이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마음의 부유함보다 지갑의 부유함을 원한다고!!

슬슬 촉이 옵니다.... 내 재산이 그래서 얼마정도 될 것 같은데에에에?

오잉ㅋㅋ 이 말은 우선 퇴사하라는 소리 아닌가요!!  오..듣던 중 반가운 소립니다.

그래서 제 사주 상에 제 재물은???
얼마일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눈을 의심했습니다..........
89억인가?
......

8억 9천이라고 합니다...
히잉 ㅠㅠ 사주에도 돈이 없나봅니다...

어쩐지 판밍밍이 자비 어쩌고 나눔 어쩌고 할 때 알알아봤다구요ㅠㅠㅠ

그래도 상위 13%라고는 하던데(판밍밍이...)

요즘 물가상승을 반영 안한 것일까요 ㅎㅎㅎㅎ

암튼 이번 생에 서울에 집 한 채 못 사는 걸로... 또르르르

ㅎㅎㅎㅎㅎ

그래도 사주는 다 재미로 보는거 아시죠?
그러고보니 이번엔 타주를 봐볼까요?ㅎㅎㅎ


<헬로우봇 평가>
어릴 때부터 사주에 관심이 많았어요. 그런데 헬로우봇 사주풀이는 어릴 때 본 사주 결과들이랑 거의 비슷하게 풀이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기본은 하는 것 같단 생각으로 심심할 때 한번씩 보는 사주 앱입니다. ㅎㅎ 나름 답답할 때 보는 용으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다들 아시죠? 사주는 그냥 심심풀이라는 것! 내 인생은 내가 개척한다다다다!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풀이 결과를 PDF로 주는 똘똘한 사주쟁이

 

[사주쟁이]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 본 후기, 완벽한 사주

[사주쟁이]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 본 후기, 완벽한 사주 나이를 먹으면 뭔가 더이상 변화가 없어 인생에 궁금한게 없을 줄 알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나이를 먹을수록 앞으로의 미래가 더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