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쟁이]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 본 후기, 완벽한 사주

2023. 11. 22. 17:48보물창고/잡다한정보

반응형

 
[사주쟁이]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 본 후기, 완벽한 사주
 
나이를 먹으면 뭔가 더이상 변화가 없어 인생에 궁금한게 없을 줄 알았는데...
어찌된 영문인지 나이를 먹을수록 앞으로의 미래가 더 궁금해지는 것 같습니다.
 
우연찮게 인스타를 보다가 알게된 카카오톡 사주쟁이. 복비가 우선 3만원이라 적절했고 후기가 나쁘지 않아서 한번 사주를 보게 되었습니다. 사실 사주는 풀이로 해석하는 것이니까 굳이 직접 갈 필요가 없지않을까 싶었거든요.

 
카카오톡에서 "사주쟁이"를 검색하면 이렇게~ 정보가 뜹니다. 아. 이거 사진 올리면서 알게된건데... 이 채널은 2018년부터 있었나봐요!!!! 오.. 생각보다 역사와 전통이 있는 채널이었어요... 사주쟁이에서 하는 것들.. 사주 풀이 구성에 대해서 기본적으로 설명이 쭈욱 나와있습니다. 한 번 읽어보세요.

특이한 점은 궁합을 보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 하지만 개인의 연애운은 봐주신다는 것! (궁합을 안봐주시는 것은 조금~~ 아쉽긴할 것 같았어요. 물론, 저는 아줌마라 상관 없지만요...)

저같은 경우는 전체사주+재물운을 보았구요. 3만원을 입금하고 사주 신청양식을 카카오톡으로 전송하면 됩니다.
 
[사주신청 양식]
1. 성명
2. 성별
3. 생년월일(음력, 양력 구분)
4. 태어난 시각
5. 혼인시기 or 재물운 택 1
6. E-mail 주소
 
이렇게만 적으면 다음날 바로 카톡이 날아옵니다.  저는 금요일 밤 9시가 넘어서 입금하고 정보를 드렸는데 일요일 오전 9시에 결과를 받았습니다. 이 정도면 속도도 나쁘진 않은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직접 가서 보는게 아니니 어차피 결과가 바로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했는데요.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메일을 확인해 보니 제 이름으로 PDF 파일이 전송되어 있었습니다. 저 글씨는... A4용지 11포인트 정도로 빼백하게 적어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심지어 6장... 분량이 장난아니죠? 만약에 재물운과 연애운을 같이 하셨다면 이 보다도 더 길어질 것 같아요.
 

 
 
사람을 대면하지 않고 정말 생년월일로만 풀이하는 사주답게 풀이도 덤덤하게 풀어져있습니다. 그런데 예전에 봤던 사주 풀이와 정말 비슷했어요. 여기서 다시한번 신뢰가 쌓이더라구요. 밖에서 사주풀이를 보면 그냥 이야기 듣고 흘러지나느거라.. 나중에 긴가민가하고... 그러다 보니 또 사주를 보게 되고 ... 악순환이 반복되잖아요.(악순환은 아니고... 재미의 반복이라고 해야할려나요?) 그런데 카카오톡 사주쟁이 사주풀이는 이렇게 PDF로 풀이를 주니 까먹을 때마다 다시 한 번씩 볼 수 있어서 매우 맘에 들었어요.
 
사주쟁이 채팅방에서 이런 이야기도 있더라구요.

 
 
"사주팔자는 태어나는 순간 정해지는 것으로 평생 바뀌거나 변하는 성질의 것이 아닙니다."
 
라고 합니다. 완벽한 사주라는 것이.. 있겠냐만은.. 내 사주가 완벽하다고 믿고 살아야죠 뭐...ㅎㅎ
 
그래도 확실히 카카오톡 사주쟁이로 사주를 보고나면  사주 풀이결과가 파일로 남으니까 이것만큼은 최대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풀이도 괜찮았어요. ㅎㅎ 신년을 맞이해서 사주풀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카카오톡 사주쟁이도 한번 이용해 보세요.
 
 
[헬로우봇]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돈은? 점 본 후기

[헬로우봇]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재산 알아보기(완벽한 내돈내산)

[헬로우봇] 내 사주로 평생 모을 수 있는 재산 알아보기(완벽한 내돈내산) 평소에 사주에 관심이 많습니다. 특히 신년에는 신년운세를 놓치지 않고 보는 편인데요. 요새 자주 광고가 뜨는 헬로우

moramo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