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닝구, 파일독, 레드파일.... 내가 크롬을 사용하는 이유!

2012. 10. 8. 12:22IT/프로그램 팁

반응형



[난닝구, 파일독, 레드파일.... 내가 크롬을 사용하는 이유!]


언제나 얼리어답터를 꿈꾸지만...

사실 저는 문맹(?!)에 가깝습니다.ㅋ


특히 IT 분야에서는 요즘 너무 잘 아시는 분들이 많잖아요.


여튼..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주로 사용합니다.




<크롬 로고 입니다. 뭔가 산뜻하죠?ㅋ>



그 가장 큰 이유는!

크롬으로 사용했을 경우에는~

특정 검색어에 따라 줄지어 뜨는 광고창 등을 안봐도 되기 때문입니다!


요새 검색창에 어떤 검색어를 누르면 난닝구닷컴, 파일독, 레드파일을 비롯한 이상한 사이트들이 파파파팍 뜨잖아요!

첨에는 이런게 이상한 프로그램이 깔린건가 해서 열심히 제어판도 뒤지고 했는데~

이놈의 애드웨어들은 항상 이름을 교묘하게 바꿔서 존재하니..

여간 골치아픈게 아니더군요ㅠㅠ




<얘네들.. 익숙하시죠?? ㅠㅠ 특히 파일독은 저 경고창이 두 번 뜬다는거ㅠㅠㅠ 완전 짱납니다.>



그런데 크롬을 사용한 뒤로는 그런 문제가 해결됬습니다.

사실 크롬은 인터넷 뱅킹을 사용한다던가 할 때~ 우리나라에서는 많은 불편이 따르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깔끔한 인터넷 서핑이나~ 속도 등에서는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 (링크) ]



그리고 팁 하나!!

애드웨어 등을 효과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프로세스 정리 프로그램을 깔아도 이런 문제가 해결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검색 결과..ㅋ)


사실 대한민국에서 크롬으로 100% 만족스러운 인터넷 생활은 힘드니까요...ㅎ;;

저는 고클린 이라는 프로그램을 방금 설치해봤습니다.

정말 효과가 있는지는 앞으로 사용해봐야 알겠지만요~ㅎㅎ



[ 네이버 자료실 고클린 바로가기 (링크) ]



무분별한 광고로 사용자를 힘들게 하는 분들~

정말 밉습니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