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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인 클린 프로그램@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 클린 식단! Day+4

(블루베리주스)

 

 

 

룰루랄라~ 오늘은 너무너무 클린 다이어리 쓰고 싶었어요!

 

주말에 주문한 블루베리가 배달와서 저녁 클린주스에 넣었는데!!

이거 완전 대박입니다! +_+

(주말에 NH 홈쇼핑 보다가 급 질러버린...ㅋㅋ)

 

엄청 게으른 직장인 "뭐라구"가 제안하는~ 초간단 클린 식단!!!

 

Day+4! 블루베리주스를 소개합니다!

 

(사실, 블루베리 레몬 아몬드밀크 주스라고 명명해야 맞긴합니다만...ㅋ)

 

 

 

게으른 직장인을 위한 클린 레시피 (by 뭐라구)

재료: 아몬드밀크, 블루베리(100g), 레몬 반쪽

 

1. 아몬드밀크 만드는 법은(http://moramora.tistory.com/13)에서 확인하세요!

    아몬드만 있으면 만들 수 있답니다! +_+ 초! 간! 단!

2. 블루베리를 씻고 아몬드밀크와 레몬 반쪽과 함께 블렌더에 넣어준다.

3. 갈아준다!

4. 먹는다!

 

 

 

과정 샷! 오늘은 꼭 전부 찍으려고 했는데...

역시나 또 중간에 까먹었습니다ㅠ

블루베리 간 것 먹은 순간 정신줄을 놔버렸거든요.ㅎ

 

그래도!

직장인 다이어트로 딱 좋은~

클린식단! 블루베리주스!

과정샷 나갑니다!

 

 

 

 

 

 

 

 

클린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정말 많은 것을 느끼고 있어요.

우선 각종 주스를 만들면서 "이런 음식이 있구나!"라는 것을 경험하고 있지요.

특히 아몬드밀크는 정말 대 to the 박!

모든 주스의 베이스로 딱 적합해요.

그리고 오늘 마신 블루베리도 레몬과 섞으면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너무 맛있더라구요!

 

흐흐흐~

전 그냥 앞으로 주욱~ 클린 식단 신경쓰며 살까 싶기도 해요.

덕분에 아침도 꼭 챙겨 먹으니까요.ㅎㅎㅎ

 

 

 

클린 Day+4

 

1. 식단

 - 유동식 : 아침 시금치현미죽

               저녁 블루베리주스(블루베리아몬드밀크레몬주스)

 - 고형식 : 메밀국수 (회사 점심 회식)

 

2. 기분

 - 배고픔이 더 이상 불안하지 않다. 배고플 때 느끼는 감정이 무엇인지 깨달은 순간,

    배고파도 음식 생각이 나지 않게 되었다.

 - 점심 때 조금 과식을 했는데 확실히 불편했다.

    뭔가 더 많이 먹으면 불편하다는 느낌이 참신했다.

 - 새로운 주스의 세계를 알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

 - 배변 : 찌질하게 2번 (아침/저녁), 그나마 이것도 말린 자두의 효과...

    허브 변비약을 심각하게 고려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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