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꿈해몽] 번개, 천둥, 벼락에 관한 꿈 해몽

2013. 1. 19. 21:13보물창고/꿈해몽

반응형

 

 

[신통방통 꿈해몽] 번개, 천둥, 벼락에 관한 꿈 해몽

 

 

 

 

1. 천둥소리가 사방에서 들려오는 꿈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면 구름이 일어나지 않는 곳에서 천둥소리가 들리지는 않습니다. 구름이 사방에서 일어난다는 것은 사업이 번창하거나 사건이 도처에서 발생하는 것입니다. 또한, 온 세상이 진동하는 천둥소리는 세상에 크게 소문낼 일이 있다는 것이므로 어떤 사업을 성취하고 사건을 야기시켜 명성과 큰 소문을 낼 일이 생기게 됩니다. 멀리서 들려오는 소리는 먼 훗날에 그러한 일이 생기거나 먼 곳의 소문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천둥 소리가 크게 들리면서 번개가 치는 꿈 (천둥번개 꿈)

 

천둥소리만 들리고 번개가 없는 꿈은 명성과 경이적인 일이 세상에 전파됨을 뜻하지만, 여기에 번쩍이는 번개까지 보게 되면 그 사업이나 권세가 명성과 더불어 크게 세상을 풍미할 만한 일이 생길겁니다.

캄캄한 밤에 번개가 번쩍 빛나 시야가 한 눈에 보이면 세상을 계몽하러 어떤 교리, 진리 등을 널리 전파할 일이 생길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3. 벼락이 떨어지는 꿈

 

벼락을 맞아 사람이나 동물이 죽는 꿈은 현실에서 국가나 사회의 최고 권력기관을 통하여 자기가 하는 일이 크게 성취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기가 벼락을 맞아 죽으면 명성을 크게 떨치고 영광된 새로운 사업이 이뤄지며 신분이 새로워지는 것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반면, 나무가 벼락에 맞아 꺾어지는 것을 보는 꿈은 어떤 사람이나 사업 기반이 큰 압력을 받아 망하는 꿈입니다.

 

 

4. 용이 구름에 올라 천둥번개가 치는 꿈 (태몽)

 

태몽에 용이 구름에 들면서 천둥번개가 치는 것을 보면 그 아이는 장차 크게 성공해서 국가나 사회를 지도하고 통할일을 하게 됩니다. 용이 어떤 사업체라면 그 사업의 성과가 세상을 감동시키고 계몽하게 될 것입니다.

 

*** 꿈 해몽은 참고하되 맹신하지 맙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