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통방통 꿈해몽] 뱀 꿈을 해몽해주세요.

2013. 1. 20. 07:30보물창고/꿈해몽

반응형

 

 

[신통방통 꿈해몽] 뱀 꿈을 해몽해주세요.

 

*** 꿈 해몽은 참고하되 맹신하지 맙시다 ***

 

 

 

1. 수많은 작은 뱀을 본 꿈(태몽)

 

들판을 걷거나 산을 오르는데 길 옆에 수없이 많은 작은 뱀들이 득실거리는 꿈을 꾸고 임신하면 현실에서 그 아이는 장차 지도자가 되게 됩니다. 그 수효가 헤아릴 수 있을 정도 ( 수 백, 수 천)일 때는 수많은 부하를 감독하거나 사업을 전개시킬 것입니다.

 

 

2. 구멍을 쑤셔서 큰 구렁이를 본 꿈

 

개천에서 붕어 구멍을 쑤셔 그 곳에서 큰 구렁이가 튀어나오는 것을 보면 현실에서 학생은 시험에 합격하고 취업 준비생은 취직을 할 수 있게 됩니다. 그 뱀이 다시 구멍으로 들어가버린다면 아쉽게도 성과를 이루지 못할 꿈입니다.

 

 

3. 문 틈으로 여러마리의 뱀이 들어오는 꿈

 

여성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여러 남자들을 만날 꿈입니다.

반면, 남자가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할 일이 많거나 자기 신변에 어떤 위험이 다가 온다는 것을 예시하는 꿈입니다.

 

 

4. 뱀을 먹는 꿈

 

뱀을 썰어서 그 고기를 먹는 꿈은 현실에서 어떤 벅차고 거추장스러운 일거리를 처리할 수 있을 꿈입니다. 또한, 남의 작품에서 새로운 학설을 이끌어 자기것으로 소화시킬 수 있을 꿈입니다.

 

 

5. 뱀을 쳐 죽이는 꿈

 

엄청나게 큰 구렁이를 죽여서 그 몸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거나 짓이겨서 형체를 분간할 수도 없게 만들면 어떤 방해적인 사람을 패배시키거나 일거리를 성취시켜 그것으로 인해서 금전이 생긴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6. 뱀 꿈 (여아 태몽)

 

흔히 뱀 꿈을 꾸면 남아를 임신했다고 속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뱀 꿈을 꾸고 난 후 여아를 낳게 되면 그 여아의 팔자가 사납지 않을까 걱정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꿈 속의 뱀은 태아 자신을 상징하는 것이 아니라 그 뱀을 보는 꿈을 꾼 사람 자신이 태아를 대신하게 됩니다. 즉, 그 뱀은 태아가 가질 신분, 권리, 명예, 사업체, 일거리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남아 태몽이든 여아 태몽이든 성별에 관계없이 표현됩니다. 대체로 큰 구렁이와 관계된 꿈을 꾸고 여아가 태어나면 그 여아가 재주가 뛰어나고 권리를 가지며, 정치가, 사업가, 여류 작가 등 훌륭한 인물이 될 것을 암시합니다. 물론, 꿈의 사연에 따라서 다양한 암시가 가능하니 큰 뱀을 보았다는 것만으로 훌륭한 사람이 된다고 속단해선 안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