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게임] 은근 중독성 있는 카드게임, 블러드 브라더스!


블러드 브라더스 이전 리뷰보시려면 여기로!![링크]


사실... 디펜스 게임을 가장 좋아하는 저로서는 카드게임은 카드 보유에 따라 너무 승패가 좌우되기 때문에 큰 흥미를 못느끼고 있었습니다. 블러드 브라더스도 초반에는 큰 재미를 못 느꼈지요.


그런데....

카드게임의 최고 흥미는...

역시 카드수집에 있었더군요!!!!!!!!!!! +_+


블러드 브라더스 리뷰어로 선정되서 겜을 진행하다보니...

오.......!!!!!!!!!!!!!!!!!!!!!!!!!!

카드수집... 이거 치명적인 중독성이 있습니다.....ㅠㅠ


오늘은 스페셜 던전에 들어가보았습니다.



저는....






자신있게 초보 던전을 선택!! +_+ ㅋㅋㅋㅋ




히히히히~ 새로운 녀석들을 얼른 수집하고 싶어요.

이벤트 지구에 있는 녀석들 중 제가 갖고 있는 애들은 없네요! 럭키! +_+



오. 이 곳은 제법 도시같습니다.

애들아 가자!!



그런데 무지막지하게 강할 줄 알았는데~ 

초보여서 그런지 이녀석들 싸울만합니다.


(라고 생각했는데 단계가 올라가면서 점점 힘들어지더군요...급기야.. 워로드 사망사태까지... 크헉;;)



엥.. 분명히 Victory글씨 써있는걸 캡쳐했는데...ㅋㅋ

이거 뭥미;;




이벤트 던전에서는 전투에서 이길 때 마다 포인트를 주는데요~

이 포인트가 어느 정도 쌓일때마다 각종 아이템과 돈을 줍니다. 오오오오~ 조으다! +_+


포인트가 많이 쌓일수록 보상이 좋겠죠?ㅋ






이번엔 제대로 캡쳐된 Victory네요.ㅎㅎ



블러드 브라더스에선 전투가 끝나고 포로를 잡으면 그 녀석을 패밀리어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투에선 늘~ 어떤 녀석이 나오나 기대하게 되죠.

강한 녀석이 나오면 내가 강한 패밀리어를 얻을 수 있다는 의미가 되기 때문이죠.


저 사무라이 녀석은 레벨이 낮아서인지 딱히 쎄진 않지만...

생긴게 맘에 들어서 갖고 싶더라구요.ㅋ


(그런데 블러드 의식 계속 실패ㅠㅠ)



그리고 이벤트 던전에서는 신기하게 "균열이 접근하고 있습니다." 라면서 무섭게시리 카운트를 하는데요~

이 카운트가 끝나고 만난 적들과 싸울 때는 이 녀석들이 나타납니다. 바로바로~



우선 화면에 균열 좀 생겨주고~



"The Rift Opens!"  [균열이 열렸다!]



요런 녀석들이 전투에 참가합니다.

그런데 딱히 쎄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그래도 저기~ 생선처럼 생긴녀석은 탐이나서 블러드 의식을 행했습니다.

그리고 "성공!"



생선이 아니라 세계의 균열이란 녀석이었네요.ㅎㅎㅎㅎ



레어 녀석들로만 새롭게 진형도 만들어봅니다.ㅋㅋ

한녀석은 5일 출석으로 받은 녀석, 아까 사냥에서 포로 획득한 녀석, 그리고... 저 용은 어디서 얻었더라;;

이 녀석들 얼른 제구실할 수 있게끔 렙업 시켜야겠어요.ㅋㅋㅋ

으흐흐흐흐~ 기대기대기대!



암튼 블러드 브라더스는 카드 모으는 재미가 쏠쏠 한거겠지요.


기존 맵이 지겨우신 분들은 꼭 이벤터 던전으로 고고고~ 하시길! +_+

보다 재밌고 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덤]

이벤트 던전에서 만난 태엽 두더지+ !ㅋㅋ

생긴게 완전 내 스타일입니다.



그런데 좀더 싸우다 보니 또 만난 태엽두더지 2!!!

색깔은 이 녀석이 더 이쁘네요.ㅋ



레어 녀석도 아닌데~ 생긴게 맘에 들어서 이 두 녀석 잡고 나서 즐거워했다는... 여담입니다...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772,139
Today
353
Yesterday
650
«   2017/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