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맛집] 산본역에서 가까운 군포 맛집, 형제곱창

2014. 10. 1. 22:24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군포 맛집] 산본역에서 가까운 군포 맛집, 형제곱창

 

저에게 언제나 맛집 정보를 알려주는 M양의 강추! 곱창집!!!

군포에 있는 형제곱창이었습니다!!

 

오호라~~

 

곱창은 저랑 신랑이 아주아주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요!!!!

 

형제곱창 집 제보를 받고 바로 찾아가보았습니다!!+_+

 

산본역에서 걸어서 5분? 도 안되는 거리에 있었어요.

지도는 제일 밑에 첨부할게요!!!

 

딱 도착하면!

 

 

유명세와는 전혀 다르게 정말 작은 형제곱창집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갔을 때 이미 4팀이 대기를 하고 있었는데요.

가게 앞에 간이식 의자가 있어서 앉어서 기다릴 수 있었습니다.

 

대략 30분 정도 기다리고 저희 차례가 되었어요.ㅎ

 

 

메뉴판입니다.ㅋ

 

모듬구이를 먹고픈 맘이 간절했으나, 두명인 관계로 곱창구이 2인분을 시켰어요 ㅎㅎㅎㅎ

(나중에 날치알볶음밥 1공기 더 시켜먹을 속셈으로 ㅎ)

 

 

 

짠~ 테이블 기본 셋팅입니다.

 

아.... 배고프네요ㅠㅠ

 

오늘부터 다이어트를 할까 싶어서 저녁으로 두유(아! 이거 두유도 리뷰 곧 할거에요. 진짜 대단한 두유 발견!!)에 미숫가루 타먹고 운동 갔다왔더니...

그런데 곱창 리뷰를 하고 있으니ㅠㅠㅠㅠㅠ

 

각설하고;;

 

 

기본찬은 무난한 구성입니다. 어느 곱창집이나 다 비슷한거 같아요.

 

 

곱창에 부추가 빠질 수 없죠?ㅎㅎㅎㅎㅎㅎ

싱싱한 부추 무침도 함께 나옵니다.

 

 

그리고 곱창집이라면 의레 나오는 선짓국~~~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선짓국~~!!

 

 

보통 계란찜도 나오구요!!!1

 

그리고!

그리고!

그리고오오오!!

 

대망의 곱창입니다!!!!!!!!!!!!!!!!!!!+_+

 

 

아ㅠㅠ 입에 침고여요ㅠㅠ

진짜 어찌나 고소하고 담백하며 쫄깃하던지ㅠㅠㅠㅠ

 

 

가운데에 염통 보이시나요?

전 이렇게 두껍게 자른 염통은 처음이여서 좀 놀랐어요.

 

보통 곱창 구이에서 염통은 차돌박이마냥 얇게 썰어서 나오잖아요.

그런데 이 두꺼운 염통은 쫄깃함이 배가 되면서 육즙도 나오고.... 츄릅...ㅠㅠ 맛있었어요ㅠㅠ

 

 

이 시간에 곱창 리뷰는 정말 생 고문이네요ㅠㅠ

곱 터져 나온거 보이시나요?ㅠ 저 아까운 곱 ㅠㅠㅠ

이모님이 자르실 때 샤샥 찍은건데요... 정말 고소 담백한 곱입니다.

 

 

이 녀석들 손질이 끝나면 부추랑 같이 구워줍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곱창의 기름에 부추를 굽는거죠. 이게 또 기가 막히죠~~

소주를 부르는 맛!! 캬~~ >_<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먹기 시작하는데! 오잉?ㅋㅋ

 

 

일반 곱창보다 유난히 두꺼운 이 녀석 보이시나요?ㅋㅋㅋㅋㅋㅋ

이 녀석이 정말 형제곱창집의 메인이라 할 수 있는!!1

내안에 마늘있다!! 마늘 들어있는 녀석입니다!!!!!!!!!!!

 

아마 곱이 새지 않게 곱창 앞뒤로 넣은 녀석인거 같은데요!!

곱창의 그 고소한 기름이 마늘에 완벽 흡수가 되어 있는데다~

마늘은 정말 부드럽게 익은 상태!

거기에 쫄깃한 곱창의 식감이 더해진!!

 

상상이 되시나요?ㅎㅎㅎ 정말 기막힌 맛입니다!!1

 

저랑 신랑은 서로 이걸 먹겠다고 쟁탈전을 ㅋㅋㅋㅋ

 

그렇게 허겁지겁 먹다보니~~~~ 이제 밥을 비벼 먹어야겠네요?ㅎㅎㅎㅎ

 

예상대로 볶음밥을 비벼 먹습니다.

 

그런데... 흠?

 

 

양념이 생각보다 심심해요.

곱창을 먹고 난 뒤라 뭔가 매콤하고 막 이런걸 먹고 싶은데...

정말 건강한 볶음밥? 집에서 볶은 듯 한?

그런 밍밍한 맛입니다.

 

뭐지??

 

하면서 먹었어요.

 

그런데...

 

그...런....데!!!!!!!!!!!!!!!!!!

 

 

 

 

 

 

 

이 밍밍한 맛이 먹다보니 중독성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은!

 

 

다 먹었어요.ㅋㅋ

그것도 싹싹 긁어서~~ ㅋㅋㅋ

 

 

선지국도 덩달아 다 먹었네요 ㅋㅋㅋㅋ

 

정말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이렇게 맛있는 곱창은 처음이에요!" 할 정도로 맛있는 것은 아니었습니다만!

 

그래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볶음밥, 선지국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고 다 맛있었구요!!!

 

산본역 지나가신다면 정말 강추드립니다!+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