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세먼지] 내가 먼저 죽겠다ㅠㅠ

미세먼지 아무리 심해도 웬만해선 베란다 문은 조금 열어 놓는데 오늘은 정말 심하네요ㅠㅠ 빨래 널러 나갔는데 코랑 목이 따갑고 기침나오고... ㅠㅠ 덩달아 우리 10개월된 꼬맹이도 기침하네요.. ㅠㅠ



파란 하늘이 정말 그리운데... 밖에 빨래 널어도 되는건가 고민하다가... 오늘 도대체 수치가 어떠길래 이렇게 힘든건가! 하고 네이버 미세먼지 검색을 했어요.

그런데!!!!

믿지 못할 사실!!!




미세먼지는 물론! 초미세먼지도 "보통"수준이네요???!!! 이게 가능한가요???? 저랑 우리 아기가 초민감한 사람인건가요!!?!!

-_-

요새 미세먼지 정부 조작설이 있던데... 에어코리아... 자료... 정말 못 믿는단 소리 나올만 하네요... ㅜㅜ

아오!!! 공기 땜에 이민간단 소리 절로 나와요ㅜㅜ 어떻게 하지요ㅜ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 프로필사진 친절한민수씨 이거 정말 문제에요.
    저희집에서 보면 산이 있는데....와이프는 맨날 미세먼지는 보통이라 뜨는데 왜산이 안보이냐고...맨날 못믿겠다 해요.
    안되겠다 싶어 공기청정기 사려하니 공기청정기서는 오존이 나온다하고...
    (블루에어등 외국산은 안나온다는데 가격이 ㄷㄷㄷㄷ)
    어케 살아야할지...
    2016.06.15 10:31 신고
  • 프로필사진 뭐라구 아아아ㅜㅜ 저도 그 뉴스 보고 멘붕입니다ㅜㅜ 그나마 지금은 비와서 다행인데ㅜㅜㅜ 2016.06.15 23:15 신고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842,311
Today
30
Yesterday
793
«   2017/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