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주 미용실 추천] 용봉동 여자 컷트, 샵미장원

복직이 2주 남았네요ㅜㅜㅜㅠ
복직을 맞이하여~~~ 친정에 내려온 김에 이미지 변신하러 샵미장원에 갔습니다!ㅎㅎ

기억도 나지 않는 까마득한(?!) 단골 광주 미용실이에요. 안나 원장님께 맨날 머리 맡겼는데 최근에 용봉동에 미용실을 개원하셨죠!ㅎㅎㅎ


이 파마머리도 맘엔 들었는데... 역시 컷트가 어울린다는 여론에 힘입어....ㅋ(결혼식날도 숏컷이었지요ㅠㅠ) ... 그리고 머리 자른다고 감고 말리지도 않고 미용실간ㅋㅋ


이렇게나 많은 머리가 잘리고!!!


짜란ㅋㅋㅋ 완성입니다!ㅋㅋ 시원하게 잘랐네요! 용봉동 샵미장원 안나 원장님은 정말 컷트 잘하세요!ㅠㅠ 비루한 사진 한장 들고 갔는데 일케 맘에 들게 잘라줬다는...ㅋ


컷트의 생명 옆모습!!ㅋㅋㅋ 괜춘하지요? 머리는 괜춘인데 얼굴이 안괜춘인ㅋㅋㅋ ㅠㅠㅠㅠ

그래도 간만의 숏컷 넘 좋네요~ㅋㅋ

광주 여자 컷트 잘하는 미용실! 샵미장원 추천합니다!!>_<


샵미장원으로부터 어떤 대가도 받지 않았습니다!!>_<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