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 프로그램] 다이어트 중 변비 제거! 단호박 마 쥬스!

2012. 8. 7. 01:30건강한 삶/클린 프로그램

반응형

 

[클린 프로그램] 다이어트 중 변비 제거! 단호박 마 쥬스!

 

 

클린 프로그램 진행하시면서 변비는 괜찮으시나요?ㅎ

저는 잠시 정신팔면 변비 생기기 일쑤여서 ㅠㅠㅠ

변비 탈출이 가장 큰 고민거리입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클린 프로그램 진행하시는 분들~

변비 고민이신 분들 많으실 것 같아요~ㅎ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클린 식단을 먹으면서 제가 느낀 변비에 중요한 재료들!

 

1. 양배추! (오이양배추주스 링크 Go!Go!)

2. 단호박 및 마!

3. 키위!

 

이 중에서 오늘은 단호박 마 아몬드밀크 쥬스를 소개해 드릴게요~!ㅎ

 

 

 

게으른 직장인을 위한 클린 레시피_ 단호박 마 아몬드밀크 주스 (by 뭐라구)

재료: 단호박 1/6, 마 1/4, 아몬드밀크 적당량

1. 미리 삶아서 냉동해 놓은 단호박을 해동합니다.

2. 잘 씻은 마는 껍질을 벗기고 깍뚝 썰기 합니다.

3. 아몬드밀크를 넣어준다!

4. 갈아준다!

5. 먹는다!

 

 

참~ 쉽죠~?ㅎㅎㅎ (언제적 개그를;;;)

조리(?!)과정 샷 공개합니다~ㅎ

 

 

 

 

클린하면서 단호박을 만난건.. ㅠㅠ

정말이지 운명에 가까운 일이였어요~!

맛도 좋고 든든한 단호박님 ㅠㅠ 냉동실에 나오셔도 해동도 금방됩니다~ㅎ

(단호박 아몬드 밀크 주스 만들기 Go! Go!)

 

 

사실 저는 생 마는 못 먹어요ㅠ

그 찐득찐득한 느낌이 너무 싫어서요;;;

그래서 클린 주스를 만들면서도 많은 양을 넣진 않았어요.

용기가 안났거든요.ㅎㅎ

 

그런데! (스포일러!!ㅋㅋ)

단호박+아몬드밀크가 섞인 클린주스 마에서는...

마 특유의 끈적끈적한 느낌이 많이 없어지더라구요!ㅎ

아예 없는건 아니었지만 정말 먹을만 했어요..ㅎㅎㅎ

 

여튼! 마를 껍질 벗기고 깍둑썰기 합니다.ㅎ

 

 

 

 

저번에 이마트에서 건진 슬라이스 생 아몬드에요.

통아몬드는 볶음밖에 없길래 데리고 왔는데~

확실히 통아몬드보다 불리는 시간이 적어서 좋아요!ㅎ

 

(근데 볶은 통 아몬드보다 덜 고소해요ㅠㅠㅠ)

 

30분 남짓 불린 슬라이스 아몬드를 다시 생수로 행궈줍니다~

(통아몬드는 3시간 불려줍니다!!!)

 

 

이 모든 녀석들을 블렌더에 넣어주시고!!!!

아몬드 밀크 농도에 따라 너무 걸죽하겠다 싶으면 생수를 더 넣어줍니다!
수돗물 아니됩니다! 생수여야 합니다!
클린주스는 깨끗해야 하니까요.ㅋㅋㅋ

 

 

 

 

 

짜란~~!!

단호박 마 쥬스 완성입니다!!!

 

겉만 봤을 때는 마가 있는지 전혀 모르겠죠?ㅎ

마를 싫어하는 어린아이 같은 남편이 있으신 분들,

정말 마를 싫어하는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 먹으면 참 좋을 거 같아요.

 

아시다시피 마는 위를 보호하고 변비에 탁월한 효능이 있지요!ㅎ

단호박 마 클린주스를 먹은 날은~

정말 시원하게 화장실 다녀온다니깐요.ㅎㅎㅎ

 

너무 더워서~ 불쾌지수만 올라가는 요즘~
간편한 클린주스, 건강에 좋은 클린 식단을 실천해 보시는건 어떨까요?ㅎ

 

이상 단호박 마주스 였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