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맛집 추천] 연남동 백식당, 정갈한 일본식 요리/ 카이센동

2022. 12. 23. 19:53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연남동 맛집 추천] 연남동 백식당, 정갈한 일본식 요리/ 카이센동

연말 술 약속이 취소되고 친한 언니와 둘이서 자유부인이 된 날! 어디를 가면 좋을까 엄청 고민하다가 결정한 연남동 백식당입니다.(연남동 카이센동 맛집!!)

음식 사진부터 투척합니다!

::연어규타다끼동:: 회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제게 딱 맞은!
::모듬동+우니+단새우:: 회 좋아하는 언니에게 찰떡

요새 숙성회를 덮밥처럼 먹는 식당들이 많은데요. 사실 처음엔 "양이 너무 적은거 아냐?" 라고 생각했다가 회 한점 고기 한점 먹다보면 "어라? 아직도 있다고?"란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하이볼!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게다가!! 여기 하이볼 맛집이에요ㅠㅠ 일본식 요리들 하이볼이랑 잘 어울리는거 다들 아시죠.. 여기선 맥주 아니죠! 무조건 하이볼 드셔야 합니다!!

ㅎㅎㅎ

그럼 연남동 백식당 이모저모를 더 살펴 볼까요??

연남동 맛집 "연남동 백식당" 위치는요?
서울 마포구 동교로38길 28 2층 입니다.
(T) 0507-1311-0487

숙성회 전문 일식집입니다.

맛집들과 특이한 식당 카페가 즐비한 연남동 거리 걷다 보면 나오는 곳! 이구여.

"낮술도 밤술도 백식당" 이 문구 넘 잘 지으신거 같아요. 진짜 회가 쫀득쫀득한 것이!! 안주감입니다! 술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데이트 장소로 이만한 데 없을 것 같아요!

이 날 오후에 휴가내고 좀 일찍 만났더니(평일 18시) 식당이 텅 비어있었어요. 저희가 식사 다 하고 나갈때 쯤엔 웨이팅이 있었구요.

보시다시피 넓지 않은 아담한 가게입니다. 그런데 연남동 식당들은 이런 분위기가 많잖아요.

메뉴판입니다!!
숙성회 다루는 일식집들 평균 가격 정도로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늦게 들어가면 안되는 상황이라 술을 많이 못했는데 연인과 친구 서너명이서 조용하게 이야기하며 술 먹기 좋을거 같았어요.


개인적으로 저 곁들임 메뉴들 다 먹고 싶었는데.. 정말 밥 한그릇으로 충분히 배불렀어요. (그만큼 회(+고기)가 두툼하고 많았어요.)

심지어 같이 온 언니는 밥도 남겼...ㅋㅋㅋㅋ

숙성회 좋아한다면 연남동 맛집!
연남동 백식당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