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송도 맛집] 가성비 베트남 쌀국수, TBZ 더밥집

2023. 1. 25. 13:56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인천 송도 맛집] 가성비 베트남 쌀국수, TBZ 더밥집

베트남 쌀국수를 정말 좋아하는 아이들 때문에 자주가는 곳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여기는 센트럴파크1 상가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밖에서 보이지는 않지만 자미당 센트럴파크점(여기도 정말 맛있는 꽈배기 집이죠)을 찾아서 안에 들어가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가게 안에 들어가면 큰 메뉴판과 함께 키오스크로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맨날 스탬프 찍는걸 잊어요ㅠㅠ

식당 내부입니다. 그리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테이블 간 간격이 적당합니다.

사실 이 집은 쌀국수도 맛있는데 덮밥류(특히 소고기 덮밥!!!)가 진짜 맛있습니다만!!! 이 날은 날이 정말 추워서 쌀국수만 통일해서 시켰습니다.

돈까스 타령인 막내를 위해 막내는 돈까스+쌀국수 셋트를 시켰어요.

돈까스+쌀국수 셋트, 아이 혼자 먹기에 매우 많습니다.
냉동돈까스 아니구요. 정말 순살 돈까스에요.

저는 고수 요청을 해서 쌀국수 위에 고수 듬뿍 올렸습니다. ㅎㅎㅎㅎ 쌀국수는 고수죠!!

센트럴파크 맛집 더밥집의 섬세함은! 바로 이 숙주에서 나옵니다. 아주 살짝 데친 숙주가 나와서 베트남 쌀국수에 바로 비벼 먹어도 숙주의 비릿한 맛 없이 먹을 수 있어요!!(아이들 먹기에도 좋아요.)

큰 녀석은 고수 없이 쌀국수 한그릇 뚝딱입니다.

그런데 센트럴파크 가성비 맛집 더밥집(TBZ)의 유의사항!!!! 양이 많습니다!!! 진짜 맛있고 양이 많습니다! 저희처럼 아이들과 가는 경우에 1인 1식사로 시키면 양이 너무 많을거에요.

대신 어린이 정식(돈까스만 있음) 하나 시키고 어른들 먹을거 시키면 딱 알맞을 것 같습니다.

여기 덮밥이 진짜 맛있는데...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요. 인천 센트럴파크에서 가성비 쌀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더밥집 진짜 강력 추천합니다!

(혼밥, 아이와 식사 모두 적합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