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식 스테이크하우스] 메르까도~, 색다른 스테이크를 먹어봅시다!

2013. 1. 14. 08:27돌아다니기_국내/식사

반응형




[브라질식 스테이크하우스] 메르까도~, 색다른 스테이크를 먹어봅시다!


일산에 위치한 스테이크 및 샐러드 무한 리필점!

메르까도(Mercado)에 갔습니다!


메르까도 명함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짜란!





네비는 업그레이드가 안되서 그랬는지 정확한 위치를 못 찾더라구요.

명함에 있는 약도를 보고 가시면 더욱 좋으실것 같아요!


일산 메르까도는 효산캐슬 2층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규모 자체는 아담한 편이에요~


메르까도 입구입니다.



자리에 들어서면 각 자리마다 이렇게 메뉴판 대신 요녀석이 있습니다.

총 8가지 종류의 스테이크가 있고~ 처음에는 이 8가지를 이름 소개와 함께 꼬챙이로 구워진 녀석들을 그 자리에서 썰어주십니다.



테이블 기본 셋팅이에요.

큰 접시는 샐러드바용~ 작은 접시는 스테이크용입니다.

후추와 소금도 있고, 핫소스도 있고~

기타 올리브 갈아놓은 듯한 소스랑 매콤한 소스도 있었습니다. (미처 못 물어보았네요ㅠ)


초록색, 빨간색 모래시계 처럼 생긴 녀석 보이죠?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겟지만...


사진처럼 초록색 부분이 위로 있으면 "스테이크 더 주세요!'

빨간 부분을 위로 올려놓으면 "스테이크 이제 그만!"

이런 뜻이랍니다!!


지금은 고기를 주세요! 고기고기고기! +_+




샐러드바엔 다양한 채소를 비롯해서 여러가지 것들이 있습니다.

맛 좋은 크림소스와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면과 마늘 밥도 있었습니다.



이제 고기 차례!+_+


저희는 소시지부터 주셨어요.

얌얌~ 지금은 접시가 깨끗하지요.ㅎㅎㅎㅎ



그 다음은 베이컨!

요 베이컨 안에 소고기가 있어요.

근데 이 녀석들은 좀 많이 익혀졌더라구요.


서빙하시는 분들이 계속 고기 굽기정도 괜찮냐고 물어봐주십니다.

이때 말씀드리면 되요, "미듐으로 해주세욤"




프랑고라 불리는 닭다리~

흐흐흐. 닭은 언제나 옳아요~



메르까도에서 가장 맛있게 먹었던건 등심이었어요!

아아아아. 정말 제대로 미듐으로 나와서~

등심만 계속 리필해서 먹었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메르까도의 장점 중 하나는!

스테이크 전문점 답게! 스테이크 굽기가 정확해요!!!


사랑스러운 미듐 등심이었습니다ㅠ



그 외에 기타 등등 고기들.... (등심 먹은 후 아웃오브 안중ㅋ)


미듐으로 먹다보니 나중에 스테이크 접시가.... 좀...........ㅋㅋㅋㅋㅋㅋ;




메르까도의 별미, 염통이에요.ㅋㅋㅋ

그런데 잡내가 하나도 안나서 염통을 못 먹는 지인도 맛있게 먹더라구요.ㅋ



먹다가 잠시 쉬어가는 타이밍!

일산 메르까도 내부 모습입니다.

경치 좋구요~



내부도 세련됬죠?ㅎ




요기가 샐러드바 쪽이에요.ㅋ



마지막 나온건 마늘구이!

근데 저는 이 녀석 별로였어요.ㅋ

오히려 등심.... 등심... ONLY 등심....ㅋㅋㅋ




여기서 직접 긴 꼬챙이에 바베큐식으로 스테이크를 구우십니다.ㅋㅋㅋ



그리고 후식은 커피 혹은 녹차에서 고를 수 있어요.ㅋ




새로운 데이트를 원하시는 분!

그리고 맛있는 고기를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하는 일산 메르까도입니다!


정말 배 터지게 좋은 고기를 먹고 왔어요.ㅋ




일산 메르까도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861 효산캐슬 2층

전화번호 : 031.903.53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