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41, 결혼 준비] 커플링, 한복 끝!

2014. 2. 8. 22:29결혼/결혼이야기

반응형
[D-41, 결혼 준비] 커플링, 한복 끝!

드디어 커플링과 한복 준비가 끝났습니다!!!
사실, 청담 쪽에 예약은 잡았지만 종로쪽도 한번 보려고 했는데 커플링은 맘에 드는 걸 바로 발견해서 그냥 계약해버렸고, 한복은 플래너님 찬스(?)로 할인이 들어가서 한복고 그냥 해버렸네요;;;



반지는 베루체! 나중에 후기 다시 올릴건데요, 예물 전혀 없이 커플링만 하는건데도 친절한 상담에 감동이었다죠ㅠㅠ 게다가 디자인이 다양해서 굳이 다른 매장 갈 필요성을 못 느꼈어요.(여기 오기전에 신세계에서 한번 반지 보러 다니긴 했었어요. 그런데 확실히 디자인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좀더 비싼게 함정 ㅠㅠㅠ)



한복은 박미정의 한복이야기! 사실, 한복은 정말 안하려고 했어요ㅠㅠ 완전 하우스푸어 커플이 되버려서 이런데 돈 안쓰고 싶었는데;;; 시댁 어르신들이 하나밖에 없는 아들 폐백도 안드리면 서운해 하실 것 같기도 했고, 게다가 지방에서 피로연도 하신다고 해서 그냥 사기로 했어요;; 두번은 입어야 하니 대여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그냥 둘다 맞췄어요ㅠ 여기엔 플래너님 찬스가 발동!+_+
첨에 받았던 견적보다 10만원 더 싸게 샀어요ㅡ ㅋㅋ


이제 남은건 폐백음식이랑 청첩장이네요;; 에효ㅡ 자세한 후기도 곧 올릴게요!!


홍보배너링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