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엄마에게도 짬이 필요하다

2015. 12. 16. 19:47뭐라구?/사춘기, 뭐라구?

반응형



으아! 엄마에게도 짬이 필요하다


친정엄마 찬스를 쓰고 밖에 나옴!!!
이히햐햐캬캬냐ㅑ냐냐캬탸ㅑㅋ >_<

애가 깨있었으면 맘이 참 불편했을텐데 말이죠~
지금 애가 잠자고 있어요!!!(아마 30분도 안되서 일어나겠지만요 ㅋㅋ)



차 안에서 친구를 기다리는데 이마저도 즐겁네요! 룰루랄라~~~~

그런데 양심상 늦게까진 못 논다는 사실!
수유중이라 술도 못 먹는다는 사실!



그래도 많이 먹고 놀다 갈거에여 ㅎㅎㅎㅎ
신데렐라의 맘으로!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