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달리기, Runday 4주 3회차 완료

2021. 4. 20. 07:07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반응형

[다이어트] 달리기, Runday 4주 3회차 완료

드디어!!! 8주 과정 중에 4주 과정을 다 했습니다.(와와!)
Runday 4주 3회차는 3분 달리고 2분 쉬는 과정이었어요.
주말을 쉬고 달리는 거라 불안한 마음으로 시작 했습니다.

첨에는 늘 달리기 싫은 마음이죠

아니나 다를까 3분 달리기는 저에게 꽤 힘들었어요. 그러다보니 페이스를 최대한 줄여서 달리려고 했어요. 아마 다른 사람들이 보면서 "쟤는 왜 달리는 시늉을 하며 걷지?"라고 생각했을 거에요.ㅋㅋㅋ

그래도!! 해냈습니다!!!
정말, 정말로 아슬아슬 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식단!
운동하고 돌아와서 토마토 한 개와 아이들이 저녁먹고 남은 돈까스 3조각...을 먹으려고 했습니다만....ㅋㅋㅋ

애들이 남긴 돈까스 반 개를 다 먹었어요...
으헝 ㅠㅠ

그래도 달리기는 계속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