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생 디카 고르기!

2015. 12. 30. 10:43나의 지름신님/전자제품

반응형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교 입학선물, 초등학생 디카 고르기!

 

제가 아끼는 조카가 내년에 입학을 합니다! 무려 초등학교 입학이지요!!!

니가 벌써 이렇게 크다니ㅠㅠㅠㅠㅠ

평소에 사촌오빠한테 받은게 너무 많은지라 좋은 입학 선물을 사주고 싶었는데...

책가방, 옷...이런건 이미 받았다네요? 너무 많다네요??? -_-

 

고민고민고민고민을 하다가!!! ㅋ

 

엊그제 만났을 때 제 미러리스 카메라에 매우 흥미를 보이길래 찍는 법을 가르쳐줬더니~

오오오! 웬걸!!

제법 안정적으로 사진을 찍던 것을 기억하게 됬습니다!

 

그 때 사진을 확인하니...심지어 초점이 흐리거나 떨린 사진도 하나 없고!!

사람들의 표정 포착도 무지 잘했더라구요!!

 

그래서!!!

초등학생용 디카를 사주겠다고 결심을 했습니다!!

(육아 휴직중이라... 주머니 사정이 빈곤하기도 했구요ㅠㅠ)

 

어린이용 디카, 초등학생 디카... 갖가지 키워드로 검색을 해본 결과!

 

쓸만한 녀석들을 4가지로 추렸지요.

 

 

1. 미미디카 미미코디디카

 

 

 

미미에서 나왔다는 것만으로도 여자아이들을 "심쿵"하게 할 녀석이란 것은 확실합니다!

약 900만 화소로 사진도 찍히고 내장 메모리에 저장도 되고,

사람을 찍어서 각종 옷입히기도 할 수 있고, 게임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템프 기능, 프레임 기능도 있어서 아기자기하게 놀 수 있는 디카!!!

심지어 가격도 저렴!!! 36,000원대부터 인터넷으로 가능하더군요!(네이버 검색 결과)

이 녀석을 사줄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초등학생인데 너무 유아틱한게 아닌가 하고... 패스!!!!

(그렇지만... 막상 다른 카메라보다 이런걸 더 좋아하는게 어린이 마음이 아닌가 싶긴 했습니다;;)

 

 

 

2. 피셔프라이스 디카(Fisher-Price Kid-Tough Digital Camera, Pink )

 

해외 직구만 아니라면 가장 맘에 들던 녀석입니다.(미국 가격은 99달러 정도??)

이 녀석은 가장 좋은 점이 어떤 충격에도 끄떡 없다고 합니다!!!!

 

 

이 설명 그림이 참 인상적이더라구요 ㅋㅋㅋ

추가 설명도 Built to survive drop, after drop, after drop... 이래요...ㅋㅋ

떨어뜨리고 또 떨어뜨리고 또 떨어뜨려도 살아남게 만들었데요. ㅋㅋ

어린이에게는 딱일거 같습니다!

2,000장 정도 찍을 수 있다고 하구요.

하지만... 직구를 해야 한다는 점.... 직구가 친하지 않아서 대행 사이트는 부담된다는 점....ㅠㅠ

그래서 패스 했습니다..ㅠㅠ

 

 

 3. 니콘 Coolpix S2900

 

 

9만원대 디카를 검색하다가 발견한 녀석입니다.(8기가 메모리카드 포함!)

작은 사이즈에 화소도 나름 2005만 화소!!! 미러리스도 잘 들고다닌 조카녀석이니 이 정도 디카도 문제 없을 것 같아서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초등학생 쯤 되면 이제 제대로 된 디카 하나 정도는 자기것이 있어야 하지 않겠어요?

그런데...

문제는...

이쯤에서 역시 미미디카가 생각이 난겁니다..

어린이들은 특히 여자 어린이인데 아기자기 분홍분홍 이런것을 좋아하지 않겠어요?ㅠㅠ

쿨픽스는 색상이 검정만 있어서... 좀 맘에 걸리더라구요ㅠㅠ

그러던 차에 발견한 디카가 있었으니!!

 

 

4. 소니 DSC-W810

 

이 녀석입니다!!!

핫핑크가 맘에 들었어요. 가격대도 니콘 쿨픽스보다 살짝 비쌌지만 (핑크라 8,000원을 더 내라고 해서ㅠㅠ)

11만원 선에서 결재 가능하더라구요!!!!(4기가 메모리카드까지 포함해서요!)

게다가 나름 뷰티효과도 있다고 하고... (꼬맹이여도 요새 애들은 똑똑하니 금방 기능 쓸거 같아요.)

나름 가격대비 괜찮은 것 같다고 판단!!

결국 질렀습니다!!!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_+

 

조카녀석이 초등학교 입학선물로 좋아해줬음 좋겠어요 ㅎㅎㅎㅎ

 

 

 

 

 

 

 

 

그리고 추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삼둥이가 카메라를 들고다니는데 괜찮아 보이더라구요.

검색해보니 "고프로 Hero4"라는 제품이더라구요....

결론은 비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