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항놀이] 시원한 공항 놀이~ 공짜로 해봅시다~ㅎ

 

 

 

 

 

 

 

 

으아.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ㅠ 다들 잘 지내고 계시나요?ㅠㅠㅠ

전 지인의 추천으로 공항놀이를 다녀왔습니다.ㅎ

 

흐흐흐흐~ 공항은 시원해요~ㅎ

그리고 뭔가 설레는 기분이 참 좋지요!

아, 인천공항으로 다녀왔습니다.ㅎㅎ

 

인천공항 놀이~

이 글을 먼저 읽어주세요! ( 링크 : 시원한 공항 놀이 )

왜냐하면 현대라운지를 가기 전에 우리는 피자 한판을 들고 있었거든요..ㅎㅎ

 

 

인천공항 4층 다이닝까페 Cafe View에서 피자를 사고~

우린 다시 2층 현대카드라운지로 왔습니다!!!

 

 

현대카드 라운지 사용할 수 있는 조건!

여기에 있습니다! !

 

 

 

 

 

프리미엄 회원이 아니면 동반자 추가시 1만원 입장료가 부과된다는게 무척 마음 아픕니다만...

프리미엄 회원이신 분들은 공항놀이를 적극 누리셔도 될거 같아요! +_+

 

저는 역시 지인 덕에 공짜로 현대카드 라운지에 입성했습니다! ㅎㅎ

(제가 간 곳은 현대카드에어라운지 2 입니다! )

 

 

 

 

굉장히 모던한 느낌의 깔끔한 곳입니다.

여기 리셉션에서 짐이 많으신 분들 짐 보관도 해주고 있었습니다.ㅎ

공항놀이 특유의~ 분위기를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ㅎ

 

 

 

인천공항 현대카드에어라운지는 좁은 공간에서도 공간활용을 참 잘한 것 같습니다.

길게 뷔페식으로 간단한 먹을거리가 있고 그 뒤 편에는 책장이 있습니다.

누구든 읽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자자~ 이제 먹어야지요! +_=

여름이여서 많은 음식이 있진 않았습니다. (원래는 머핀, 삼각김밥 등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우선 팬케잌 입니다! 아아아~ 부들부들한 식감이 잘 살아있을 것 같은 외형입니다.ㅎ

 

 

 

여행에서 삶은 계란을 빼면 섭하지요?ㅎ

삶은 계란 입니다! +_+

아... 마실 거리도 충분하니까 목 메일 걱정은 하지 마세요!

 

 

 

BAR 양 쪽에 이렇게 마실거리가 있습니다.

물, 음료수, 맥주도 있네요! +_+

 

 

아아아아! 이 녀석은 특히나 맛났던 쿠키입니다!

평일 저녁에 갔더니 나중엔 이 쿠키 대신 다른 쿠키로 교체 되더라구요.

이 쿠키 짱 맛남 ㅠㅠㅠ

 

 

 

뷔페라도 온 것 마냥~ 먹을 것을 모아놓고 열심히 먹기 시작했습니다.

저~기 뒤에 피자 박스도 보이시죠?ㅎㅎㅎㅎ

우린 정말 열심히 먹었습니다ㅠ

팬케잌도 보슬보슬한 겉 표면 안에 맛난 쨈이 들어있었는데..

정말 맛났어요ㅠㅠ

 

 

 

아까 인천공항 다이닝까페 Cafe View에서 (http://moramora.tistory.com/43 참고) 구입한 피자입니다!

마늘+쉬림프 어쩌고 피자였는데!!!!

정말 먹음직 스럽지요???

마늘이 통으로 들어있는 것이 어찌나 맛나던지요ㅠㅠㅠㅠ

느끼한 맛도 없이 깔끔하고 담백하게 먹기 딱 좋은 다이닝까페 Cafe View의 피자였습니다.

 

 

 

우리가 앉은 자리 바로 앞에서는 현대카드 슈퍼토크에서 마샤아줌마의 강의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흠... 이 아줌마 사기쳐서 감옥가지 않았나요?

아닌가..-_-;;; ㅋㅋ 여튼 그래도 열심히 사는 사람 같았어요..ㅋ

 

 

 

아~ 이제 배도 부르고~

현대카드 에어라운지를 좀더 둘러봅니다.ㅎ

(사실 워낙 아담한 크기의 라운지여서 딱히 맘 먹고 돌아볼 필요는 없습니다만....ㅋ)

 

이렇게 한편엔 컴퓨터를 할 수 있는 공간과 담소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ㅎ

 

 

 

 

컴퓨터는 애플사 제품!

 

 

후후후후! 이 모든 것을 공짜로 누렸다니~
이 정도면 인천공항 공항놀이 성공적이지요?ㅎ

 

비록 몇 카드사의 혜택으로 이뤄진 것이라 온전한 공짜는 아니지만...

(아... 피자 3000원 추가한 것이 있긴 하네요..ㅎㅎ;)

그래도 필요한 소비를 하면서 얻은 혜택이니 더욱 기분좋았던 것 같습니다.ㅎ

 

자자~ 혹시 열심히 카드를 사용하시면서 카드 혜택을 잊고 계신분은 안계시나요?

잠자고 있는 카드의 혜택을 부지런히 찾아봅시다!ㅎ

 

공짜 공항놀이도 얼마든지 가능하니까요!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