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인대 파열 경과] 드디어 장마!!

2016. 7. 4. 16:08엄마되다/오늘은?

반응형


[손가락 인대 파열 경과] 드디어 장마!!

음... 제목을 쓰고보니 너무 연관성이 없네요.-_-
다친 것 경과 겸 일상일기를 쓰려다보니 ㅋㅋ


오늘은 필터 없이 사진을 올려봅니다.ㅋㅋ 왼손은 아직도 부어있는 상태. 인대가 끊어진(그리고 뼈도 부러진...) 엄지는 약을 안먹어도 통증이 없어졌습니다!!!! 그래서인지 왼손을 부쩍 쓰게 되는데... 문득... 다른 손가락들이 잘 안움직여진다는 것을 깨달았네요...-_-;;; 심지어 굽히는 동작을 하면 통증이;;; 그 동안 너무 안움직였나 봅니다.ㅠㅠ 하루종일 잼잼 했더니 좀 나아졌어요..


꼬맹이 얼집 차 기다리다 발견한 아파트 화단의 꽃!!! 그 동안 미세먼지 스트레스로 나올때 마다 기분이 안좋았는데 오늘 우산들고 나오다 보니 이 꽃이 보이네요!!! 예쁘죠??

집 창문 활짝 열고 시원한 공기를 맡을 수 있음에 감사합니다.ㅎㅎ 비록 비가 좀 들치겠지만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