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5일차] 스미어터 운동, 식단

2021. 2. 26. 07:02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반응형

[다이어트 5일차] 스미어터 운동, 식단

오늘도 상쾌하게 일어나서 공복 운동으로 zwift를 하려고 딱 폼을 잡았는데!!

왜 앞으로 나가질 못하니...


"엄마! 앙!"
엄마 없이 잠이 깨 우는 따님 소리에 운동이 이도저도 아니게 되었어요. 어차피 오늘은 늦게 일어나서 운동 제대로 못 했을거라고 위안 삼아 봅니다.

아침은 늘 그랬듯 아몬드밀크+씨리얼 조합입니다.
씨리얼을 빨리 끊어야 할텐데 전 그게 잘 안되네요ㅠㅠ

씨리얼을 먹으면 늘 어느 외국 호텔 조식이 생각나는...

점심은 회사 식당의 가성비 값 음식을 먹고 바닐라라떼 후식으로 마셨어요. 그리고 30분 정도 주변 산책까지 했습니다!!

저녁은 그린몬스터 헐리우드 48시간 한잔 타서 먹었어요. 애들 밥 차려주는데 딱히 입맛이 없더라구요.(이런 일이!!!)
그린몬스터 이 쥬스는 지금 추가구매 고민 중이에요. 다이어트 목적 보다는 맛도 괜찮고 왠지 비타민도 많을 거 같아서 ㅋㅋ

오렌지 쥬스 먹는 맛이에요

오전 공복 운동을 못해서 아쉬운 맘을 저녁에 운동으로 풀어봅니다. 오늘은 "스미어터" 30분 노래에 맞춰하는 운동을 선택해 봤어요.

8곡 연솟!! 신나는 30분 유산소 요거에요!

예전에 몇 번 스미어터 운동 해보려고 했는데 화질도 별로고 소리도 울리는거 같아서 늘 다른 걸 선택했거든요. 그런데 오늘 "신나는 30분 유산소"운동을 해 봤더니!
오...
오!!!!
신납니다. ㅋㅋㅋ 그리고 정말 땀 줄줄 나요. 그래도 음악에 맞춰 움직이니 신납니다!!ㅋㅋ
5곡쯤부터는 힘들어서 하기 싫어지는데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요들이 플레이 됩니다. ㅋㅋㅋ
추억에 반쯤 젖어 헥헥거리다 보니 완료!!!!!
옆에서 밥 먹던 꼬맹이들도 쉬워보이는 동작엔 따라와 같이 하고 싶어하는 난이도!
이 분 영상도 괜찮아 보였어요. ㅎㅎ

유튜브가 참 다이어트 하기엔 좋구나, 생각한 하루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