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다이어트] 자전거와 달리기, 조금 먹기

by moramora 2021. 3. 3.
반응형

[다이어트] 자전거와 달리기, 조금 먹기

식단

아침 : 방울토마토+삶은 달걀

아이들과 같이 먹으려고 달걍 3개 랍니다.

워킹맘은 아침밥을 여유있게 먹을 틈이 없죠.ㅋㅋ
차에서 먹을 도시락을 준비해서 먹었습니다.

점심 : 구내식당+바닐라라떼
(바닐라라떼를 못 끊겠어요ㅜㅜ)

저녁 : 기름에 구운 닭가슴살+샐러드(초장비빔)
저녁도 밥 먹고픈걸 꾹 참고 닭가슴살과 샐러드를 먹었습니다만... 기름에 구운 닭가슴살도 괜찮을까요?

기름에 구우니 맛있습니다.


운동

공복운동 : zwift 30분
사실 공복운동 건너뛰고픈 맘이 굴뚝이었는데...
마침 둘째가 일어나서 출근 준비시간에 맞춰 딱 30분만 헸어요.

지구 반대편 사람들이 바글바글

같이 하는 재미가 이는 Zwift.
저처럼 실내 자전거 타기가 지루한 사람에게 딱입니다.

딱 30분만 탔어요. 기록은 뭐 ㅜㅜ


저녁운동(메인 운동) : 달리기 (feat 달리기 어플 Runday)

급 저녁에 신랑이 애들을 봐준다고 해서 달리기 어플을 검색하다가 Runday를 찾았습니다. 운동어플 치고 후기가 넘 좋아서 기대됬는데, 정말이지!! 최고였어요!!!

신발과 나, 인증샷

달리면 열 날테니 옷을 얇게 입고 나왔어요.
흠흠... 그런데 춥긴 하네요.
Runday에서 처음 5분간은 빠르게 걷기로 워밍업을 합니다.

달리는 그림자를 찍고 싶었으나...

워밍업이 끝나면 1분 달리고 2분 걷기를 시킵니다. 정말 에너지 넘치는 성우님 목소리에 힘차게 따라하게 되요.

1분 달리고 2분 걷기는 시시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저질체력이 되버린 터라... 정말 재밌게 운동 했습니다.

이런 참 잘했어요 도장 좋아요ㅜㅜ

일주일에 3번 30분씩 8주를 하면 30분간 쉬지 않고 달릴 수 있을 거래요. ㅋㅋ 기대해 봅니다.
달리기를 하니 다이어트 효과는 당연히 있겠죠?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