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삶/혼자 운동하기

[홈트 연구소] 빅씨스 에센셜 day 2, MIZI 15분 운동

by moramora 2022. 11. 22.
반응형

[홈트 연구소] 빅씨스 에센셜 day 2, MIZI 15분 운동

<공복 몸무게 58kg>
* 공복 운동 빅씨스 에센셜 day 2
* 퇴근 후 저녁 먹기 전 MIZI 무조건 뱃살 빠지는 운동 15분


1. 빅씨스 에센셜 day 2

빅씨스 언니는 진짜 제가 좋아하는 홈트 트레이너 입니다. 앞으로 제 블로그에도 빅씨스 리뷰를 많이 보시게 될 거에요.

빅씨스 홈트는 우아우아 하지요
오늘도 불태웠습니다

출근 전 운동이다 보니 시간 관계상 오늘도 쿨 다운은 생략했습니다. 그래도 아침에 빅씨스 에센셜로 운동하면 개운해요.

저강도 운동에서부터 최대 심박수 운동까지 아주 골고루 분포되어 있네요. 역시 빅씨스!!! ㅎㅎ

빅씨스 에센셜 day 2
(장점) 풀코스 요리 먹는 듯한, 홈트의 처음부터 끝까지를 하는 느낌. 근력, 유산소 골고루 자극이 옴
(단점) 시간이 오래 걸린다.......



2. MIZI의 무조건 뱃살 빠지는 15분 운동
퇴근 하고 씻기 전에 후다닥 운동할까 싶어 고른 운동입니다. 15분 홈트로 검색했을 때 나왔구요. "뱃살 빠지는"에 꿈뻑 넘어갔네요. ㅎㅎ

운동 초반 강도가 무지막지 했습니다.

15분이라는 시간 제한을 고려하면 유산소 운동과 체중 조절 운동 조화는 적절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초반에 넘 힘들었어요.

MIZI 무조건 뱃살 빠지는 운동 15분
(장점) 근력과 유산소 같이 하는 운동. 소요시간 짧음
(단점) 초반에 약간 현타가 옴. 화려하지 않은 편집이 운동에 집중되면서도 심심한 느낌이 있음


MIZI는 처음 해 본 홈트였는데 아쉬운 점은 좀 있지만 다른 홈트도 구경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초반이 극강의 힘듬이었고 후반부로 갈수록 할만 해져요. ㅎ


내일 공복 몸무게는 제발 좀 빠지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