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라구?56

이번 주말 숙제 시도에 있습니다. 여기는 시도 수기해수욕장!!! 박완서 작가님의 노란집 등 책을 세권이나 빌렸는데~ 이번 주말에 한권은 읽을 수 있겠지요?ㅎ 첫번째는 무라카미 하루키 신작 "여자 없는 남자들" ㅎㅎㅎ 아~~~ 정말 주말이 넘 좋아요 ㅠㅜ 2014. 10. 25.
[한겨레, 여현호] 결정권자는 정상인가 [한겨레, 여현호] 결정권자는 정상인가 베껴쓰기 첫 날. 나의 작문실력+어휘력+문법 등에 한계를 느껴서 시작. 사실, 단어도 세 개나 찾았는데 날려버려서 그냥 오늘은 패스.ㅋ 앞으로 꾸준히 해서 나도 완전 멋있게 글을 쓸 수 있기를! 2014. 6. 18.
[티스토리]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하기? [티스토리] 핸드폰으로 티스토리 하기? 뭐 ... 이건 그냥 테스트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핸드폰으로도 하려고 일부러 블로그 스킨 및 몇 가지 서식들을 바꿨는데ㅠㅠ 사진만 올릴려고 하면 계속 오류가 나네요ㅠㅠ 벌써 몇 번째인지.... 에휴 이래서 네이버로 옮겨야 하나 진심으로 고민입니다. 2014. 5. 21.
[소치 2014 동계 올림픽] 모태범 선수 이겨라!!+_+ [소치 2014 동계 올림픽] 모태범 선수 이겨라!!+_+ 아아아아아아 1500m 남자 경기 너무너무 아쉬웠어요ㅠㅠ 그래도 정말 고생하셨어요!!+_+ 청첩장 수정하고 오늘 끝내야 하는데 TV앞에서 떨어질 수가 없네요ㅡㅎㅎ 그런데 이와중에 KBS 방송사고? 발견!ㅋㅋ 찾으셨나요?ㅋ 화면 윗 부분 중 일부가 아래로 내려와있어요. 어엇! 방금은 KBS 현장 넘어가는데 소리 안나오고...ㅋㅋㅋㅋ 오늘 왜이러세요!! 그리고~ 아까의 소치올림픽 짤린 화면은?! 결국 이렇게 자막으로 샤샤샥 가리셨다능ㅋㅋㅋ 모태범 선수 재밌는 경기 부탁드려요+_+ 2014. 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