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도 캠핑장] 관리도 캠핑장 시설 소개

2022. 11. 13. 11:27돌아다니기_국내/여행

반응형


[관리도 캠핑장] 관리도 캠핑장 시설 소개

관리도 캠핑장은 매우 유명해서 이런저런 소개가 많이 있지만요. 애 엄마 입장에서 캠핑장 시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우선 캠핑장 평면도에요. A사이트만 나와 있더라구요.


캠핑장 간판 뒤로 원래는 놀이터가 있었던 것 같았는데 저희가 방문했을 때(22년10월) 탄성포장까지 다 철거되어 있었어요. 유명한 무인 냉장고 입니다!! 양심껏 먹고 계좌이체를 하면 됩니다.

음료, 술, 물은 무인으로 운영되는데 라면, 부탄가스 등은 사장님이 오셨을 때 관리사무소에서 구입할 수 있었어요.

A1사이트에서의 뷰 입니다. 개인적으로 마을 뷰도 좋았어요. 관리도 캠핑장의 대표뷰는 B,C사이트의 바다뷰지만 A사이트는 무인 냉장고, 화장실, 샤워실이 가깝고 마을 내려가기도 가까워서 아이와 함께 간다면 A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이건 유명한 B사이트 뷰에요.

아... 그리고 캠핑장 바로 입구에 "흡연"구역이 있습니다.ㅎㅎㅎㅎ

캠핑장 시설 중에서 가장 놀랐던 것은 여자 화장실에 어린이용 세면대가 있다는 거였어요!! 놀이터도 그렇고 원래 이 캠핑장은 가족용 캠핑장으로 계획된 것이 아닌가 싶었어요.

오토 캠핑장인 만큼! 관리도 캠핑장에도 전기시설이 있습니다. 각 사이트 데크 측면에 저렇게 함으로 되어 있어요.

따로 잠궈져 있진 않았어요.

백 팩킹 한다는 느낌으로 짐을 챙겨오다 보니 핸드폰 충전으로만 썼지만 ㅎㅎㅎ 아시죠? 캠핑장에서 전기는 정말 소중합니다.

그리고!! 이건 산책을 하다 발견한 곳인데요. 캠핑장 오솔길을 따라 나가면 왼쪽은 마을 가는 길! 오른쪽은 알 수 없는 길이 있습니다.

오른쪽으로 가다보면 이렇게 바다로 내려갈 수 있는 길이 나있어요.

그러면 자그마한 해변이 나오는 데요!!! 이 해변의 돌 사이사이에는 엄청나게 많은 해양 생물들이 살고 있습니다!!>_<

돌을 들어보면 자기가 돌인 마냥 움직이지 않고 가만히 있는 게들을 보게 되요! 아이들과 함께 잡고 노느라 시간 가는 줄 몰랐어요.

적당히 잡은 게는 라면에 퐁당 넣어서 먹었어요. ㅎㅎ

관리도 캠핑장에서 사실 더 유명한 곳은 곳곳의 산책로이지만 아이들이 바다에서 노는 것을 훨씬 좋아해서 산책로는 아예 가보지도 못했네요. 그래도 한적한 바닷가에서 우리가족만 오롯하게 시간을 보내는 경험이 정말 좋았습니다. 어디가서 또 이런 경험을 해보겠어요. ㅎㅎㅎ

아이들과 함께 섬 캠핑을 해보려 하시다면 관리도 캠핑장을 적극 추천 합니다.^^

 

 

도심 속 아이들과 가기 좋은 캠핑장은? 씨사이드파크 캠핑장

 

[씨사이드파크 캠핑장] 영종도 씨사이드 캠핑장에서 아이들과 즐기기

[씨사이드파크 캠핑장] 영종도 씨사이드 캠핑장, 아이들과 캠핑하기 2월의 어느 날, 우연히 찾아본 영종 씨사이드파크 캠핑장에 잔여석이 보이길래 얼른 예약해서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녀오고

moramora.tistory.com

 

반응형